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5월 롯데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5월의 롯데마트 휴무일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생활용품, 식용품, 보건용품, 차량용품, 가구 등등 이제는 일상의 대부분의 물건들을 사기 위해서 마트를 이용한다. 그렇다 보니 대형마트는 우리의 생활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적인 것으로 자리 잡았다.


 


방문했을 때 문이 닫혀 있는 경우를 보기가 힘들 정도로 롯데마트의 휴무일은 몇 되지 않는다. 하지만 분명한 건 롯데마트도 휴무일이 있다는 것이다. 그걸 간과하고 시간 여유가 될 때 구입하고자 부족한 물품을 기억해 뒀다가 롯데마트를 방문했는데 휴무일이라 당혹스러웠던 경험을 해봤을 것이다. 그러니 이 포스팅을 작 읽어보고 롯데마트 휴무일을 피해서 방문하기를 바란다.



5월 롯데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의 정기 휴무일은 2주 차와 4주 차 일요일이다. 롯데마트의 정기 휴무일은 매달 동일하기에 이것만 기억해도 휴무일을 피해서 롯데마트에 방문하기 훨씬 용이할 것이다. 정확한 날짜는 5월 10일과 5월 24일이다.

 

하지만 정기휴무일이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이라고 해서 롯데마트의 모든 매장이 해당 날짜인 5월 10일과 5월 24일에 휴무일을 갖지는 않는다. 일부 롯데마트 매장들은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가 하면 전혀 다른 휴무일을 갖기도 한다. 그러니 예외의 케이스에 자신이 자주 방문하는 롯데마트 매장이 없는지 확인해 보기를 바란다.

 

지점찾기| 롯데마트

 

company.lottemart.com

 



5월 10일 5월 24일

생각 같아서는 모든 매장들이 동일한 날에 휴무일을 가졌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롯데마트는 각 지역의 환경과 지역적인 특성들이 고려되어 상이한 휴무일을 갖는다. 우선은 정기휴무일인 5월 10일과 5월 24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을 먼저 안내하겠다.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 롯데마트 매장들에는 잠실점, 구로점, 서울역점, 중계점, 청량리점, 서초점, 서울 양평점, 송파점, 삼양점, 은평점, 강변점, 월드타워점, 금천점, 김포공항점이 있다. 여기까지는 서울지역이었고 경기지역에는 안산점, 영통점, 시흥점, 서현점, 안성점, 광교점, 장암점, 평택점, 판교점, 의정부점, 천천점, 시흥 배곧점, 이천점, 선부점, 수원점, 권선점, 상록점, 경기 양평점, 신갈점, 시화점이 있다. 인천지역에는 삼산점, 계양점, 부평점, 송도점, 부평역점, 영종도점, 연수점, 청라점, 검단점이 있다.



5월 13일 5월 27일

이번에는 2주 차와 4주 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롯데마트 매장들을 살펴보겠다. 5월 날짜로 본다면 5월 13일과 5월 27일인데 이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 롯데마트 매장들이 생각보다 많으니 꼭 확인해 보기를 바란다.



그럼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 롯데마트 매장들을 알아보겠다. 우선 서울지역에서는 행당역점만이 유일하게 5월 13일과 5월 27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경기지역에는 의왕점, 주엽점, 구리점, 화정점, 오산점, 동두천점, 덕소점, 고양점, 김포한강점, 양주점, 마석점들이 있다. 인천지역에는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이 없다.

 



매월 10일 5월 24일

2주차와 4주 차 일요일과 수요일 이외에도 특이한 휴무일을 가지고 있는 롯데매장들도 존재한다. 경기지역의 상록점, 선부점, 안산점이 여기에 해당하는데 이 매장들은 매월 10일과 4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즉 5월에는 5월 10일과 5월 24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이 세 매장들이 이번 달에야 공교롭게 2주 차와 4주 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모양새가 되었는데 따지고 보면 매월 10일에 고정적으로 휴무일을 갖는 다는 것이 다르다. 혹여라도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과 동일하게 생각할까 생각이 들어 따로 분류를 했다.



그 외의 휴무일

롯데마트의 여러 휴무일을 살펴봤지만 앞서 언급한 매장들은 그래도 어떤 특정한 규칙에 따라 휴무일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제주지역의 제주점과 충청지역의 충주점은 2주차 금요일과 4주차 토요일이라는 조금 기억하기 힘든 휴무일을 가지고 있다. 5월 날짜로 본다면 5월 8일과 5월 23일에 휴무일을 갖는 것이다.



그리고 전국에서 유일하게 한 롯데마트 매장만이 2주 차와 4주 차 월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5월 날짜로 보면 5월 11일과 5월 25일에 휴무일을 갖는 이 매장은 바로 인천지역의 인천터미널점이다.

 



이상 5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백종원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레시피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서 공개한 적 있는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미역국은 생일날을 기념으로 해 먹게 되는 음..

dynamicjl.tistory.com

 

이상엽 나이 여자친구 프로필

이상엽 여러분은 TV 많이 보시나요? 저는 예능이면 예능, 드라마면 드라마, 가리는 것 없이 재미있다고 하면 무조건 챙겨보는 편입니다. TV가 없으면 생활에 활기가 없을 정도로요. 그래서 그런지 ‘어, 이..

drzzrecord.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혜진 나이 및 프로필  (0) 2020.05.02
5월 이마트 휴무일  (0) 2020.04.29
노니효능 총정리  (0) 2020.04.25
비트 효능 총정리  (0) 2020.04.23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정리  (0) 2020.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