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유인영 나이 및 프로필


유인영

오늘은 배우 유인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인영은 늘씬한 키와 날렵하면서 또렷한 외모로 약간은 차도녀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외모와는 다르게 실제로는 애교도 있고 악바리 근성도 있을 정도로 꽤나 반전 매력을 가진 배우입니다.



큰 키에 늘씬한 몸매 덕분에 유인영은 데뷔 역시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고등학생 때 패션잡지를 보고 모델학원에 등록하여 2003년, 21살이라는 나이에 청바지가 유명한 브랜드 리바이스의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유인영 나이

유인영의 본명은 유효민입니다. 유인영은 1984년 1월 5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유인영 나이는 현재 37살입니다. 유인영은 상당히 큰 키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현재 프로필 상 172cm에 50kg이라고 합니다.



그 키에 50kg를 유지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유인영의 사촌도 꽤나 알려진 사람입니다. 바로 SBS 아나운서 유혜영입니다. 유혜영은 유인영보다 6cm나 더 큰 178cm입니다. SBS의 한기범이라고 불릴 정도로 큰 키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이 집은 장신 유전자를 타고난 것 같습니다.

 



프로필

유인영은 연예계에 유명한 남사친도 존재합니다. 바로 배우 김지석입니다. 김지석은 유인영보다 3살이 많습니다. 하지만 둘은 신인시절 같은 작품을 출연하면서 10년이 넘는 찐 우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허울없이 지내다 보니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 다 친구 이상의 관계는 아니라고 합니다. 이게 바로 훈훈한 여사친과 남사친의 사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영혼수선공

최근 유인영의 작품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바로 SBS 월화 드라마 굿캐스팅입니다. 굿캐스팅은 대한민국의 국정원 여자 직원들의 좌충우돌 액션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유인영은 그중 임예은 역할을 맡았습니다. 임예은은 엄청난 비주얼의 소유자이지만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미혼모입니다.

 

굿캐스팅에는 쟁쟁한 출연자들이 함께 나오는 대요. 바로 최강희, 이상엽, 이준영, 김지영, 이종혁 등등의 배우들이 함께 출연합니다. 굿캐스팅은 국정원의 스파이물의 드라마지만 코미디까지 가미했다고 하니 우리에게 큰 웃음과 사이다 같은 속 시원함을 선사해주지 않을까 기대를 합니다.

 



작품활동

유인영은 모델로 데뷔를 하여 KBS 드라마시티 ‘오!사라’로 배우로 본격 데뷔를 했습니다. 그 후 곧바로 KBS 드라마 ‘러브홀릭’의 주연을 맡을 정도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후 내 사랑 금지옥엽, 원더풀 마마, 기황후, 오마이 비너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등 꾸준히 드라마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 역시 여러 작품을 출연했습니다. 영화 ‘오! 브라더스”의 단역으로 시작해 단편영화 ‘풍선’의 감독까지 맡았으며, 베테랑, 여교사,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였습니다.



대표작품

유인영은 많은 작품을 했지만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영화 ‘베테랑’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연은 아니었지만 유인영의 임팩트는 거의 주연급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유인영은 베테랑에서 재벌 3세 조태오의 애인이자 인기 있는 배우로 출연했습니다.

 

그곳에서 조태오 때문에 곤욕을 치르게 되는데 유인영의 포스가 조태오에게 밀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또한 영화판 치즈인더트랩에서 백인하로 출연하여 웹툰가 매우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었습니다. 유인영은 약간 앙칼진 역할들이 대부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작품에서 많이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유인영 나이 및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한혜진 나이 및 프로필

한혜진 연예계에는 스포츠 운동선수와 연예인 커플이 은근 존재합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한혜진과 기성용 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사람의 연애부터 큰 주목을 받았을 정도로 기성용과 한혜진 커플은 큰 두..

dynamicjl.tistory.com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강승윤

복면가왕 요즘에는 실력이 좋은 가수분들의 실력 검증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많이 존재합니다. 아마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복면가왕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수들은 자신의 이름, 얼굴을 모두 가리고 오..

drzzrecord.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홈플러스 휴무일  (1) 2020.05.08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최신정보  (1) 2020.05.07
한혜진 나이 및 프로필  (0) 2020.05.02
5월 이마트 휴무일  (0) 2020.04.29
5월 롯데마트 휴무일  (0) 2020.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