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7월 롯데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다시돌아온 대형마트 휴무일 안내 포스팅이다. 매달 어차피 반복되는 휴무일이지만 매달 일정이 달라지는 매장들의 휴무일에 대해 안내하고자 다시금 7월 롯데마트 휴무일이라는 주제를 들고 왔다. 최근 그나마 코로나의 여파가 잠잠해지고 있지만 그래도 2차 대유행에 대한 우려가 이어지고 있는 와중이니 꼭 마스크를 착용한 다음 대형마트를 방문하기를 바란다. 그럼 롯데마트의 각 매장은 언제 휴무일을 갖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7월 롯데마트 휴무일

한달에 총 두번 찾아오는 정기 휴무일은 정해져있다. 하지만 모든 매장이 동일하지 않다. 어떤 매장은 지역적인 환경이 고려되서, 혹은 일정이 고려되어 휴무일이 바뀌기도 한다. 그러니 각 매장별로, 자신이 자주 애용하는 매장은 어떤 날에 휴무일을 확인해본 다음 방문하기 바란다. 기본적으로 롯데마트 휴무일은 매달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형성되어 있다. 이것만 기억한다면 대부분의 매장들이 언제 휴무일을 갖는지 알게 될 것이다.

 

 


7월 12일 7월 26일

정기 롯데마트 휴무일은 매달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이다. 즉 7월의 날짜로 생각해보면 7월 12일과 7월 26일이 휴무일이된다. 그렇다면 어떤 매장들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서울지역은 행당역점을 제외한 모든 롯데마트 매장이, 인천의 모든 매장이, 경기권에서는 고양점, 구리점, 김포한강점, 덕소점, 동두천점, 마석점, 양주점, 오산점, 의왕점, 주엽점, 화정점을 제외한 그 외의 지역에서는 당진점, 구미점, 김천점, 충주점, 제주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들이 7월 12일과 26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기억하시기 바란다. 제외한 매장들이다.


7월 8일 7월 22일

롯데마트 휴무일이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정기적으로 정해져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이 없는 것이 아니다. 꽤나 많은 수의 롯데마트 매장이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서울지역에서는 행당역점만이, 경기권에서는 고양점, 구리점, 김포한강점, 덕소점, 동두천점, 마석점, 양주점, 오산점, 의왕점, 주엽점, 화정점이, 그 외의 지역에서는 당진점, 구미점, 김천점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다.

 

 


그밖의 휴무일

그 외의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도 존재한다. 예를들면 충북지역의 충주점과 제주지역의 제주점 같은 매장이다. 사실상 이 두매장밖에 없지만 말이다. 충북지역의 충주점은 매월 10일과 25일에 고정적으로 휴무일을 갖는다. 7월 10일과 25일에 휴무일을 갖는 것이다. 제주지역의 제주점같은 경우에는 2주차 금요일과 4주차 토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근데 공교롭게도 날짜는 충주점과 동일한 7월 10일과 7월 25일에 휴무일을 갖게 된다.


정리 글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었는데, 너무 글로만 나열되어 있는 글이라 자신의 매장이 어떤 휴무일을 갖는지 찾기 힘들 것이다. 역시나 가장 좋은 방법은 롯데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매장의 휴무일을 찾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아래의 링크를 달아둘 것이다. 그러니 링크를 활용하여 접속할 수 있는 롯데마트 휴무일 안내 페이지에서 자신이 애용하는 매장의 이름을 검색해서 휴무일이 언제인지 살펴보길 바란다.

 

지점찾기| 롯데마트

 

company.lottemart.com

 


이상 7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제철음식  (0) 2020.07.01
7월 이마트 휴무일  (0) 2020.07.01
2020년 초복 날짜와 의미  (0) 2020.06.29
왠만하면 웬만하면 왠일 웬일 구분법  (0) 2020.06.26
동사무소 업무시간 및 점심시간  (0) 2020.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