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8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 규칙을 설명하기 위한 이미지

홈플러스

오늘은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매달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올리다 보니 웬만하면 변동 없이 정해진 휴무일을 따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물론 각 매장마다 정해진 휴무일이 다르고 이번 코로나 19처럼 제한사항이 따를 때 변동적으로 휴무일을 갖기도 한다.


그러니 본 포스팅에서 말하는 홈플러스 휴무일의 규칙은 변동사항이 없을 때 적용이 된다는 것을 염두해 둔다면 굳이 다른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한 글을 찾아보지 않더라도 휴무일을 피해 홈플러스를 방문할 수 있을 것이다.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은 기본적으로 두가지로 나뉜다. 2주 차와 4주 차 일요일, 2주 차와 4주 차 수요일 2가지이다. 이는 각 매장별로 고정적으로 정해진 정기 홈플러스 휴무일이다. 그렇다고 해서 그 밖의 휴무일이 없는 것은 아니다.


총 7개의 매장은 앞서 언급한 2가지와 다른 휴무일을 갖는다. 어떤 매장은 매월 10일과 4주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가 하면 2주 차와 4주 차 월요일에 휴무일을 갖기도 한다. 또 어떤 매장은 2주 차 금요일과 3주 차 토요일, 또 어떤 매장은 2주 차 수요일과 4주 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기도 한다. 각 휴무일에 고정적으로 휴무일을 갖는 매장을 정리해둘 테니 자신이 자주 방문하는 홈플러스가 어디에 해당되는지 잘 살펴보길 바란다.

 


2주차와 4주 차 일요일

가장 많은 홈플러스 매장이 정기적으로 취하고 있는 휴무일은 2주 차와 4주 차 일요일이다. 이 규칙만 기억해도 웬만하면 휴무일을 피해서 홈플러스를 방문할 수 있다. 이번 8월을 예시로 든다면 8월 9일과 23일이 되고, 9월을 예시로 든다면 9월 13일과 9월 27일이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떤 매장들이 여기에 해당되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서울, 인천, 대구, 부산, 경상남도, 광주/전라도에 위치한 모든 홈플러스 매장과 경기지역의 동수원, 병점, 부천상동, 북수원, 서수원, 송탄, 야탑, 원천, 영통, 의정부, 평택안중, 화성향남점, 경북/울산 지역의 경주, 울산동구, 포항점, 대전/세종/충청 지역의 대전가오, 대전둔산, 대전탄방, 문화, 서대전, 세종, 유성, 조치원, 천안, 청주, 동청주점, 강원 지역의 춘천점


2주차와 4주 차 수요일

그다음으로 많은 홈플러스 매장이 정기적으로 취하고 있는 휴무일은 2주 차와 4주 차 수요일이다. 만약 2주 차와 4주 차 일요일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거의 대부분의 매장이 여기에 해당될 것이다. 8월을 예시로 든다면 8월 12일과 26일에, 9월을 예시로 든다면 9월 9일과 23일에 휴무일을 취하는 것이다.


경기지역의 경기하남, 김포, 고양터미널, 남양주진접, 안양, 오산, 일산, 킨텍스, 파주문산, 파주운정, 평촌점, 경북/울산 지역의 경산, 구미, 안동, 문경점, 대전/세종/충청 지역의 보령점, 강원 지역의 강릉, 삼척, 원주점

 


기타 요일 휴무점포

앞서서 간단하게 언급했듯 위의 두 경우를 제외한 다른 날짜에 휴무일을 취하는 경우도 있다. 거의 대부분의 경우가 앞서의 매장에 해당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기타 요일 휴무 점포를 잘 살펴보기 바란다.


매월 10일과 4주 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 – 경기지역의 안산점

매월 2주 차와 4주 차 월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 – 충청지역의 논산점, 경북지역의 영주점

매월 2주 차 금요일과 3주 차 토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 – 제주지역의 서귀포점

매월 2주 차 수요일과 4주 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 – 경북/울산 지역의 울산, 울산남구, 울산북구점


정리

해당 휴무일들은 천재지변에 의해서 영업이 불가능하거나 특수한 사항이 없다면 항상 지켜지고 있다. 그러니 이 규칙만 기억해도 굳이 휴무일을 찾지 않아도 휴무일을 피해서 홈플러스를 방문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다만 첫째 주가 주말만 있는 경우와 첫째 주에 평이이 포함되어 있는 날짜에 한해서는 2주 차와 4주 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이 휴무일을 3주 차와 5주 차 수요일로 바뀌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해 두기 바란다. 그리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홈플러스 휴무일이 매달 게시되니 헷갈린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기 바란다. 홈플러스의 공지가 올라오는 게시판인데 거의 휴무 점포 안내 글만 올라온다. 그럼 좋은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헛걸음 없이 즐거운 쇼핑이 되기 바란다.

 

홈플러스 고객센터 공지사항

 

www.homeplus.co.kr

 


이상 홈플러스 휴무일 규칙 및 확인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이마트 휴무일  (0) 2020.08.07
9월 롯데마트 휴무일  (0) 2020.08.05
버거킹 8월 행사 정리  (0) 2020.08.03
2020년 대서 날짜 및 의미  (0) 2020.07.21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와 의미  (0) 2020.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