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설빙 9월 행사 및 신메뉴

설빙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이벤트와 신메뉴를 소개하는 이미지

설빙

오늘은 설빙에서 진행하는 9월의 행사와 더불어 함께 출시된 신메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설빙이 행사를 그리 자주 하는 편도 아니고, 신메뉴는 더욱이 만나보기 힘들다. 이번 설빙 행사는 이 두 가지를 모두 누릴 수 있으니 놓치기는 조금 아깝다.


2개의 태풍이 연달아 한반도를 강타하면서 여러 걱정이 일고 있다. 그나마 다행인 소식이라면 태풍이 지난 이후에는 무더위가 꺽이고 가을이 찾아온다는 것이다. 벌써 막바지에 다다른 여름을 배웅한다는 생각으로 설빙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이다.


설빙 신메뉴

그럼 본격적으로 본 포스팅의 목적을 다뤄보겠다. 바로 9월부터 진행되는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면 좋겠지만 해당 행사는 새로운 메뉴에 대한 선행을 필요로 하기에 신메뉴에 대한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다.


이번에 설빙은 하겐다즈와 콜라보를 했다. 하겐다즈 망고 아이스크림을 첨가한 망고하겐다즈설빙을 신메뉴로 출시한 것이다. 망고가 듬뿍 들어간 빙수, 고소한 치즈케이크에 하겐다즈의 고급진 아이스크림이 섞인 신메뉴 망고 하겐다즈 설빙은 벌써부터 많은 망고 처돌이들(필자 포함)이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으니 꼭 한번 먹어 보기를 추천한다.

 


설빙 신메뉴 가격

설빙의 신메뉴 망고하겐다즈설빙은 14,5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항상 설빙에서 빙수를 처음 먹을 ‘뭔 빙수를 이 가격에 먹어야 돼’라며 한탄하지만 먹고 나면 항상 만족스러움에 가득 차서 매장을 나온다. 이 메뉴도 그 기대감을 충분히 충족시켜줄 것이다.


항상 이런 프랜차이저를 방문하면 매장에서, 혹은 광고에서 보여주는 비주얼과 전혀 다른 실물에 실망하곤 했다. 하지만 설빙을 자주 찾는 사람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똑같이 생겼다. 광고로 보고 메뉴판으로 보는 비주얼과 동일하게 나온다.


설빙 행사

그렇다면 이번에는 어떤 행사를 함께 진행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는 무슨 게임이랑 콜라보를 해서 이벤트를 진행하다보니 크게 신경 쓰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다행히도 특정한 소비층을 노리고 있지 않기에 충분히 참여해볼 만할 것이다.


설빙행사 내용은 간단하다. 9월 1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망고 하겐다즈 설빙을 먹었다는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고 한다.

 


설빙 행사 상세내용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필수 해시태그를 꼭 잊지 말고 달아줘야 한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서 #설빙, #망고하겐다즈설빙, #믿고먹는망고하겐다즈설빙을 달아줘야 한다.


그렇게 해서 참여를 했다면 1015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53명의 당첨자를 뽑는다고 한다. 1 경품인 제주도 여행 풀코스 이용권을 3명의 당첨자에게, 2 경품인 망고하겐다즈설빙 모바일 쿠폰을 50명의 당첨자에게 준다고 한다.


정리 글

설빙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와 행사의 상세내용을 알아봤는데, 애매하다는 생각이 앞서는 같다. 시기에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시한다는게 .... 차라리 2등상품이 탐나는 상황이다.


필자는 신메뉴 만큼은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다. 그래서 더욱 2등상품이 갖고 싶은 상황이다. 만약 설빙을 방문할 예정이고, 신메뉴 망고하겐다즈설빙을 먹어볼 생각이라면 장담컨데 1등보다 2등이 탐나게 것이다.

 


이상 설빙 9월 행사 및 신메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미노피자 9월 행사  (0) 2020.09.08
9월 코스트코 휴무일  (0) 2020.09.04
버거킹 9월 행사 총정리  (0) 2020.09.03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0) 2020.08.28
9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