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메뉴 매시업스 시리얼을 소개하는 이미지

배스킨라빈스

오늘은 배스킨라빈스의 소속 하나를 전해보려고 한다. 바로 새롭게 선보이는 9월의 이달의 맛이다. 아직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건 아니지만 어떤 맛이 공개될지에 대한 이야기가 들려 이번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다.


정말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어 단골들이 무척이나 많은 배스킨라빈스이다.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무난한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와 독특한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바로 배스킨라빈스일 것이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매달 새로운 메뉴를 시범적으로 선보이는 배스킨라빈스의 이달의 메뉴는 항상 색다른 조합과 맛으로 많은 사람에게 큰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그렇다면 9월의 이달의 맛은 어떤 아이스크림이 선보여질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동시에 9월 이달의 맛이 어떤 컨셉을 가지고 메뉴를 출시했는지, 이달의 맛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행사는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만약 배스킨라빈스의 기존의 메뉴가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보기 바란다.

 

베스킨라빈스31 메뉴 가격 정리

베스킨라빈스31 오늘은 베스킨라빈스31의 메뉴들과 각각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식후에 고정 코스처럼 베스킨라빈스31을 향하게 된다. 필자도 그�

dynamicjl.tistory.com

 


배스킨라빈스 매시업스 시리얼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9월 이달의 맛은 바로 ‘매시업스 시리얼’이다.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듯, 이번 이달의 메뉴에는 시리얼의 맛이 가장 핵심적인 요소가 되리라 추측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측에서도 첵스 초코 시리얼을 갈아 넣은 아이스크림과 콘푸로스트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아이스크림이라고 ‘매시업스 시리얼’을 소개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배스킨라빈스가 ‘매시업스 시리얼’을 선보이기 위해 같이 협업한 브랜드는 다름 아닌 켈로그이다. 시리얼의 원조와 같은 브랜드인 만큼 시리얼 본연의 맛을 충실하게 재현하리라는 기대감이 일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더블업 이벤트

배스킨라빈스는 9월의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을 판매하는 동한 더블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을 대상으로만 진행하는 더블업 이벤트는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만 추가하면 더블 주니어로 사이즈업을 해준다는 내용을 가지고 있다.


뭔가... 엄청난 할인을 해주는 것처럼 설명하지만 간단하게 말하면 4,300원짜리 더블주니어 사이즈를 500원 할인해주는 시스템인 것이다. 물론 다른 아이스크림은 해당되지 않는 이야기이며 오로지 9월 이달의 맛인 ‘매시업스 시리얼’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물론 2가지의 맛 중 한 가지는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디저트

그리고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을 출시하면서 함께 이달의 디저트로 첵스 초코 아이스 모찌를 출시했다. ‘매시업스 시리얼’의 첵스 초코 아이스크림만 따로 빼서 모찌의 속을 채워 넣은 메뉴라고 한다.


원래는 아이스크림 모찌라는 메뉴 자체가 2,800원이고 첵스 초코 아이스 모찌도 판매가는 2,800원으로 책정되어 있지만 더블업 이벤트의 일환으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판매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음료

마지막으로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과 함께 이달의 음료도 함께 출시했다. 이름은 첵스 초코 쉐이크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섞어서 만든 쉐이크에 첵스 초코 시리얼을 올린 메뉴라고 한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음료도 마찬가지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원래는 5,100원에 판매되는 첵스 초코 쉐이크를 행사기간 동안 1,000원을 할인해서 4,100원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상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빙 9월 행사 및 신메뉴  (0) 2020.09.03
버거킹 9월 행사 총정리  (0) 2020.09.03
9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08.27
9월 제철음식 5가지  (0) 2020.08.26
공차 메뉴 추천 덕후 픽  (1) 2020.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