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피자헛 메뉴 추천

피자헛에서 추천할만한 메뉴들 얼티밋 치즈포켓, 이탈리안 살시챠, 토핑킹,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 4종을 소개하는 이미지

피자헛

오늘은 피자의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피자헛의 메뉴를 살펴보려고 한다. 정확히는 피자헛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를 살펴보고 어떤 메뉴들을 추천해볼 수 있는지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동시에 현재 진행중인 여러 프로모션은 어떤 것들이 있고, 이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참여방법이 어떻게 되는지도 간략하게 정리할 예정이니 평소에 피자헛을 즐기거나 즐길 예정이라면 이글을 잘 읽어보기 바란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또 다른 맛있는 음식들의 레시피가 담겨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백종원 감자탕 황금레시피
청국장 맛있게끓이는방법 황금레시피
김밥 맛있게싸는방법 황금레시피
버거킹 12월 행사 총정리

피자헛 프로모션

우선 비교적 내용을 간략하게 전달할 수 있는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부터 정리해보도록 하겠다. 피자헛에서는 현재 방문포장과, 배달주문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하프 앤 하프 프로모션이 있다.


메가더블박스라고 하는 라지 피자 2판 세트 메뉴가 있는데 이 메뉴를 방문포장으로 주문시 최대 37% 할인해서 31,800원짜리 메뉴를 19,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런 프로모션들을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양한 피자헛의 프로모션들을 살펴보기 바란다

 


피자헛 메뉴 추천.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

첫번째로 소개할 피자헛 메뉴는 바로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이다.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는 2017년 출시된 메뉴로 출시이래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뉴들 중에 하나이다. 마늘의 버터, 각종 해산물 토핑이 잘 어우러지는 피자라는 소개를 전하고 싶다.


이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피자에 풍부하게 올라가 있는 게살 크래미와 통새우 때문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만약 해산물 토핑이 올라간 피자를 좋아한다면 추천하는 메뉴이다.


피자헛 메뉴 추천. 토핑킹 피자

두번째로 소개할 피자헛 메뉴는 바로 토핑킹 피자이다. 토핑킹이라는 피자는 비교적 어떤 피자인지 알기 쉬운 피자라 할 수 있다. 이름 그대로 토핑이 무지막지하게 들어가있다. 통새우, 베이컨, 스테이크, 통소세지 등등의 육류는 물론이고 각종 채소까지 정말 많이 들어가 있다.


만약 피자는 치즈맛이지! 라고 하는 사람이라면 반대로 이 토핑킹 피자를 비추천하겠지만 본인이 피자의 토핑을 좋아한다면 이 메뉴는 최고의 메뉴라 추천하고싶다.

 


피자헛 메뉴 추천.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세번쨰로 소개할 피자헛 메뉴는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이다. 피자헛의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뉴이기도 한 이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는 엣지의 특이한 모양에서 눈길을 휘어잡는다.


엣지를 포켓모양으로 만든 만큼 더욱 풍부한 치즈가 들어가는 것은 물론이며, 중앙에는 버거 스테이크와 칼바사 소세지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풍미가 일품이라 평가받는 피자이다. 만약 치즈도 토핑도 포기할 수 없다면 이 피자를 추천한다.


피자헛 메뉸 추천.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

마지막으로 소개할 피자헛 메뉴는 바로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이다. 이피자가 대중한테 인기가 많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필자가 최애하는 메뉴라 추천 목록에 이름을 올려봤다. 다진 고기와 각종 호브를 섞어 만든 사시챠 라는 소세지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데, 이게 토핑으로 정말 훌륭하다.


약간 매콤한 느낌을 주면서도 함께 들어가있는 베이컨, 와규, 각종 채소들과 무척이나 잘 어우러진다. 특히 토핑이 많이 올라가는 다른피자들과는 다르게 토핑들 조각이 무척 작아서 치즈도 꽤나 풍부하게 들어간다. 살짝 매콤하게 다가오면서도 피자 고유의 매력을 포기하지 않은 메뉴를 원한다면 이메뉴를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이상 피자헛 메뉴 추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또 다른 맛있는 음식들의 레시피가 담겨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백종원 감자탕 황금레시피
청국장 맛있게끓이는방법 황금레시피
김밥 맛있게싸는방법 황금레시피
버거킹 12월 행사 총정리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리바게뜨 덕후의 빵추천  (0) 2020.12.09
bhc치킨 메뉴 추천  (1) 2020.12.08
버거킹 12월 행사 총정리  (0) 2020.12.02
12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12.02
12월 제철음식 총정리  (0) 2020.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