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파리바게뜨 덕후의 빵추천

파리바게뜨에서 맛있는 빵 4가지를 소개하기 위해 첨부된 이미지

파리바게뜨

오늘의 프랜차이즈 정보로는 파리바게뜨 메뉴를 추천해보려고 한다. 우리가 평소에 밥만큼이나 많이 먹는 음식이 뭐냐고 한다면 빵과 면이 거론되지 않을까 싶다. 그 중에서 빵을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게 만드는데 파리바게뜨가 크게 영향을 주지 않았나 싶다.


그런 파리바게뜨에 향할 때마다. 큰 고민을 마주하게 된다. 그 많은 빵들 중에 어떤 빵을 골라야 후회하지 않을까... 더 맛있을까 하는 고민을 계산대 앞에서까지 하게 된다. 그렇게 파리바게뜨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메뉴들을 먹어보게 되었고 그 중에서 어떤 빵들이 가장 맛있었는지 추려보려고 한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또 다른 맛있는 음식들의 레시피가 담겨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코다리조림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깍두기 맛있게 담는 법 황금레시피
bhc치킨 메뉴 추천
피자헛 메뉴 추천

파리바게뜨 빵추천

이번에 추려볼 파리바게뜨 빵추천은 총 4가지이다. 연유브레드, 꿀도넛, 소세지빵, 미니스위트 밀크롤, 이 네가지의 빵을 추천해보려고 한다. 어떤 맛을 가지고 있는지 얼마에 판매되는지 등의 정보를 함께 기재해 둘테니 각 문단의 메뉴를 확인해보기 바란다.


글을 이어가기 전에 필자가 고른 빵들은 철저히 주관적으로, 철저히 내맴대로 고른 메뉴들이다. 그러니 자신이 좋아하는 빵이 나오지 않았다고 불만을 가지실 필요는 없고 그냥 이메뉴들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구나 하는 정도로 글을 참고하기 바란다.

 


파리바게뜨 연유브레드

첫번째로 소개할 파리바게뜨 빵추천은 바로 연유브레드이다. 파리바게뜨 덕후라면 이빵이 무조건 거론될 거라고 확신했을 것이다. 그만큼 파리바게뜨의 연유브레드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빵이다. 작은 사이즈는 2,600원에 큰 사이즈는 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 빵은 이름 그대로의 빵이다. 호일트레이에 감싸져 있는 빵위에 연유가 뿌려져 있는 간단한메뉴이다. 그리고 간단한만큼 직관적으로 맛있기도 한 빵이다. 쫀쫀한 빵과 연유의 달달한 맛의 조합은 익히 아는 그 맛인만큼 실패할 확률도 적으니 꼭 먹어보기 바란다. 개인적으로 따뜻하게 먹는게 맛있으니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간단하게 돌려서 먹어보길 추천한다.


파리바게뜨 꿀도넛

두번째로 소개할 파리바게뜨 빵추천은 바로 꿀도넛이다. 3,800원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총 5개의 도넛이 종이트레이에 담겨져서 판매되고 있다. 튀긴 도넛을 싫어한다는 사람들도 유일하게 찾게 되는 튀긴도넛이라는 꿀도넛이 바로 이 빵이다.


겉은 어떤 재료를 사용했는지 모르겠지만 오돌토돌하게 튀어나온 겉부분이 상당히 바삭하면서도 속은 견과류와 꿀이 들어있어서 달콤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이 강하게 드는 겉바속촉의 도넛이라 할 수 있다. 단팥이 들어간 찹쌀도넛이 싫으면서도 튀긴 도넛을 좋아한다면 꼭 먹어보기 바란다.

 


파리바게뜨 소세지빵

세번째로 소개할 파리바게뜨 빵추천은 바로 소세지빵이다. 2,3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추억의 그 소세지빵이다. 어차피 다른 곳에도 많이 파는데 굳이 파리바게뜨의 소세지 빵을 먹어야 할까 싶지만 서도 막상 먹어보면 후회 없을 것이다.


그냥 단순히 다른 곳들 소세지빵과 비교했을 때 파리바게뜨 소세지빵이 제일 맛있었다. 소세지도, 다른 위에 올려진 다른 재료들이나, 소스까지 그 시절 소세지빵과 정말 똑같이 만들어놨다. 실패하지 않는 추억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꼭 하나 챙겨가기 바란다.


파리바게뜨 미니 스위트밀크롤

마지막으로 소개할 파리바게뜨 빵추천은 바로 미니 스위트밀크롤이라는 빵이다. 2,500원에 판매되고 있는 해당 제품은 이미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치즈롤빵을 통해서 먹어본 적있는 롤빵의 우유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여태까지는 단맛이 강하거나 자극적인 맛이 세게 느껴지는 빵들을 소개했는데 이 미니 스위트밀크롤은 단맛이 정말 은은히 느껴지는 빵이라 소개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부드러운 빵 식감에, 씹을수록 단맛이 은은하게 퍼져나까는 빵을 먹고싶다면 꼭 이빵을 먹어보기바란다.

 


이상 파리바게뜨 덕후의 빵추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또 다른 맛있는 음식들의 레시피가 담겨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코다리조림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깍두기 맛있게 담는 법 황금레시피
bhc치킨 메뉴 추천
피자헛 메뉴 추천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인사말  (0) 2020.12.22
bhc치킨 메뉴 추천  (1) 2020.12.08
피자헛 메뉴 추천  (0) 2020.12.07
버거킹 12월 행사 총정리  (0) 2020.12.02
12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