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bhc치킨 메뉴 추천

bhc치킨의 메뉴들 중에 추천할 만한 메뉴에 대해서 소개하기 위해 첨부한 이미지

bhc치킨

오늘의 프랜차이즈 정보에는 bhc치킨을 다뤄보려고 한다. 정확히는 bhc치킨의 추천메뉴들을 살펴보려고 한다. 기본적으로 필자의 개인 취향과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메뉴들을 중심적으로 알아봤다. 그렇다 보니 소개되지 않은 메뉴도 많을 것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메뉴가 추천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그냥 이런 취향의 사람들이 있구나 정도로 봐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글을 봐주기를 바라는 대상자는 bhc치킨을 그리 많이 즐겨보지 못한 소비자인 메뉴를 시키기전에 그저 참고용으로 글을 읽어보기 바란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또 다른 맛있는 음식들의 레시피가 담겨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백종원 감자탕 황금레시피
청국장 맛있게끓이는방법 황금레시피
김밥 맛있게싸는방법 황금레시피
피자헛 메뉴 추천

bhc치킨 메뉴

이번에 추천해보려고 하는 bhc치킨 메뉴는 총 4가지 이다. 골드킹, 맛초킹, 뿌링클, 치즈볼, 이 네가지 메뉴를 추천해보려고 한다. 앞서 언급했듯 대중적인 인기순위와 더불어 필자의 주관이 철저히 관여된 픽이다.


물론 다른 메뉴들도 맛있긴 하지만 bhc치킨의 모든 메뉴를 먹어본 입장에서 결국 남는 메뉴들은 이 네가지 메뉴밖에 없었다. 그렇게 선택된 메뉴들이니 밑에 각메뉴에 대한 설명을 잘 읽어보고 후회하지 않을 선택하기 바란다.

 


bhc치킨 추천 메뉴. 골드킹

첫번째로 소개할 bhc치킨 메뉴는 바로 골드킹이다. bhc치킨의 골드킹은 스틱과, 순살이 19,000원, 콤보와 윙이 18,000원, 강정 및 일반이 16,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브랜드 치킨 치고 16,000원이 싸게 느껴지기는 하지만 닭다리 성애자로서 스틱은 참을 수 없어서 매번 20,000원 정도를 지불하게 된다.


맛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를 생각하면 된다고 말하고 싶다. 짭짤한 간장에 달달한 꿀이 섞인 양념이 베이스가 되는 치킨이다. 여기서 이 비슷한 두 메뉴, 허니콤보와 골드킹을 비교하자면 필자는 망설임 없이 골드킹에 손을 들것이다.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는 단맛이 더 강해 쉽게 물리고 느끼해지는데 골드킹은 단짠의 비율이 더 적당해서 끝까지 느끼함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단짠단짠의 치킨을 즐기고 싶다면 골드킹을 추천해본다.


bhc치킨 추천 메뉴. 맛초킹

두번째로 소개할 bhc치킨 메뉴는 바로 맛초킹이다. bhc치킨 맛초킹은 골드킹과 동일하게 스틱과, 순살이 19,000원, 콤보와 윙이 18,000원, 강정 및 일반이 16,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간단하게 생각해본다면 골드킹에서 양념맛 바뀌었다고 생각하면 편하다.


마찬가지로 맛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자면 맛초킹은 골드킹과 마찬가지로 단짠의 강점을 잘 살려낸 치킨이다. 다만 차이점이 있다면 단짠에서 골드킹이 정말 균형을 잘 맞춘 메뉴라면 맛초킹은 단짠에서 짠맛에 훨씬더 크게 비중을 두고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간장의 짭쪼름함이 매력적인 메뉴이다. 만약 간장베이스의 소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초킹은 분명 인생 메뉴가 될 것이다.

 


bhc치킨 추천 메뉴. 뿌링클

세번째로 소개할 bhc치킨의 메뉴는 바로 뿌링클이다. 맛초킹, 골드킹과 마찬가지로 스틱과, 순살이 19,000원, 콤보와 윙이 18,000원, 강정 및 일반이 16,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정말 유명한 메뉴로 특유의 뿌링클 시즈닝이 매력적인 메뉴라 할 수 있다.


bhc치킨의 메뉴들을 소개하다보니 단짠이라는 단어를 참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bhc치킨이 단짠의 합을 정말 잘만드는 치킨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다. 뿌링클도 역시나 그 단짠이 정말 잘 살아있는 메뉴라고 할 수 있다. 다만 다른 메뉴와 조금 다른 점은 단짠에서 단맛이 강조된 치킨이라는 점이다. 더군다나 치즈의 향이 더해져서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매력이 넘치는 메뉴라 할 수 있다. 만약 한번도 먹어본 적 없다면 꼭 먹어 보기 바란다.


bhc치킨 추천 메뉴. 치즈볼

마지막으로 소개할 bhc치킨 메뉴는 바로 치즈볼이다. 여태까지 3가지의 치킨을 소개했으니 마지막으로는 사이드메뉴 하나를 추천하려고 한다. bhc치킨의 치즈볼은 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메뉴이다.


한때 치즈볼 열풍이 불면서 bhc치킨의 치즈볼이 난리난 적이 있었다. 마치 찹쌀도넛처럼 생겨서는 안에 2개의 층으로 나뉘어진 치즈볼은 사이드 메뉴의 혁명같은 친구이다. 가운데는 치즈로, 그 다음 층에는 달달한 소스로, 그리고 겉부분은 바삭하게 만들어진 치즈볼은 bhc치킨을 시키면서 절대 빼먹을 수 없는 메뉴가 되어버렸다. 혹시라도 아직 먹어본 적 없다면 지난 인생을 후회하기전에 꼭 먹어 보기 바란다.

 


이상 bhc치킨 추천 메뉴 4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또 다른 맛있는 음식들의 레시피가 담겨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백종원 감자탕 황금레시피
청국장 맛있게끓이는방법 황금레시피
김밥 맛있게싸는방법 황금레시피
피자헛 메뉴 추천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인사말  (0) 2020.12.22
파리바게뜨 덕후의 빵추천  (0) 2020.12.09
피자헛 메뉴 추천  (0) 2020.12.07
버거킹 12월 행사 총정리  (0) 2020.12.02
12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