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

오늘은 뭔가 색다른 포스팅을 이어가 보자고 하던 차에 손금이 눈에 들어와서 여자 손금 보는 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한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손바닥의 선들을 가지고 그 사람의 미래를 점쳐본다는 게 물론 신뢰는 없지만 재미를 느끼기에는 충분하다. 그리고 관상과 마찬가지로 손금도 어찌 보면 통계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이제껏 이런 소금을 가진 사람들은 이런 성향을 보여왔다.라는 통계에 기반해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마냥 못 믿겠다고는 할 수 없겠다.



손금 보는 법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손바닥의 금으로 그 사람의 인생 전반을 단정짓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이다. 아무리 통계를 기반으로 확률성에 의거해 점을 본다고는 하지만 맞지 않은 사람들도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나마 손금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유는 사람의 손바닥이라고 하는 것은 그 사람이 이제껏 어떻게 살아왔는지 그 생활양식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니 이 포스팅을 재미로 한번 즐겨보길 바란다.

 



오른쪽 손을 보자

전통적인 민속신앙이라고도 할 수 있는 손금의 운세는 당연히도 음양오행의 체계를 따르고 있다. 남자는 양, 여자는 음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음양오행은 사람은 왼손에 양의 기운을 오른손에는 음의 기운을 품는다고 말한다. 여자 손금을 보는데 오른손을 봐야 하는 이유는 음양오행설에 기반한 이야기이다. 또 한 가지 이야기를 전하자면 오른쪽 손은 타고난 운명을 왼쪽 손은 살아가면서 바뀌어가는 운명을 담아내고 있다고 한다. 남자라면 반대로 생각해보면 된다.



대표 손금

사람의 손바닥에는 정말 많은 손금이 존재하지만 그나마 대표적인 손금을 보자면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금성대, 태양선, 재운선, 운명선 7가지로 나뉘어진다. 그중에서 오늘은 생명선과 두뇌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한 번에 전부 다루기보다는 나눠서 다루는 편이 손금에 대해 더욱 읽기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나눠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오래 기다렸다. 그럼 본격적으로 생명선과 두뇌선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생명선

생명선은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시작해 엄지를 둥글게 둘러싸며 손목 가운데로 이어지는 손금을 말한다. 생명선을 판단해보는 몇가지 요소가 있다. 선의 굵기, 길이, 중간에 끊어져 있지 않은지, 선의 선명도 등으로 판단을 해보면 된다. 설의 굵기는 활력의 척도를 말한다. 굵을수록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선의 길이는 수명을 의미한다. 길수록 수명이 길다는 판단을 하면 된다. 선의 선명함 정도는 기운을 말한다. 선이 선명할수록 기가 세서 남한테 휘둘리지 않지만 선이 희미할수록 인간관계에 많이 휘둘린다. 선이 중간에 끊어졌다면 생명에 위중한 위기가 있을 것임을 의미한다.



두뇌선

두뇌선은 생명선과 비슷한 위치에서 출반한다. 엄지와 검지 사이의 위치에서 손바닥의 중심을 횡으로 가로질러 새끼손가락 쪽으로 쭉 뻗어있는 선이다. 두뇌선도 생명선과 비슷하게 선의 선명도와 선의 길이를 따진다. 그리고 선의 기울기도 살펴봐야 한다. 두뇌선이 짧은 경우 지적인 활동보다는 신체적인 활동에 더욱 적합한 성향을 가지고 있음을, 선이 길 경우 지적인 활동에 더욱 큰 성취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 선이 선명하다면 집중력의 깊이를 나타낸다. 선이 선명할수록 매사에 깊이 사고하며 길게 집중할 수 있다. 선의 기울기는 창의력의 척도이다. 선이 직선적일수록 이성적 사고에, 곡선적일수록 추상적 사고에 능숙한 성향을 보인다.

 



이상 여자 손금 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