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오늘은 박서준과 김다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박서준과 김다미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박서준

1 31일 첫방송을 예정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 그 드라마 제목이 이태원클라쓰라는 소식을 들었다. 그래서 보통 클래스 라는 마르 한글로 쓸 때 클라쓰라고 쓰나? 아니면 내가 알고 있는 그 웹툰이 맞나 하고는 고민이 들었다. 근데 왠걸 바로 다음 웹툰의 그 웹툰 이태원클라쓰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라고 한다. 웹툰 이태원클라쓰를 정말 재미있게 본 팬으로서 이 드라마는 기대감이 가지 않을 수가 없다.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이태원클라쓰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설명해보자면 이렇다. 이태원 거리에서 소상공인을 상대로 착취해 더 큰 이익을 가져가려고 하는 일부 대기업들과 새롭게 열정으로 창업을 도전하는 청년들의 대립을 다루고 있다. 개인의 이익을 위해 다른 이들을 착취하는 악의 무리와 그에 맞서는 히어로라는 어디선가 봤을 법한 흔한 클리셰지만 이 클리셰를 창업과 소상공인을 중심으로 펼쳐간다고 하는 건 많이 새롭다.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김다미

이태원클라쓰는 JTBC드라마로 1월 31일부터 금토 10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태원 클라쓰의 상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길 바란다.

 

이태원클라쓰 1월 31일 첫방송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은 셀럽이 아닌 드라마를 기록할 건데요! 바로 이태원클라쓰입니다. 이태원클라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jjleerecord.tistory.com

이태원클라쓰의 주인공 박새로이와 조이서 역으로는 박서준과 김다미가 배정되었다. 보자마자 정말 잘 어울리는 역할에 정말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을 어디서 이렇게 잘 데리고 왔나 싶을 정도로 훌륭한 캐스팅인 듯싶다. 그저 열정과 패기 하나로 창업을 한 박새로이의 매력을 박서준이 어떻게 연기할지는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이 아닐 수 없다. 정말 열정뿐인 그 꼴통을 말이다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근데 솔직히 걱정은 되지 않는다. 박서준이라는 배우가 보여줬던 연기 경력들이 그걸 증명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예뻤다, 킬미 힐미, 뷰티인사이드, 쌈마이웨이, 청년경찰 등등등정말 많은 작품을 찍었고 그중에 큰 흥행을 기록했던 작품들도 많다. 필자의 경우에는 로코를 그리 선호하지 않지만 쌈 마이웨이나 그녀는 예뻤다 같은 드라마는 재밌게 봤을 정도로 박서준의 연기가 로코에 정말 찰떡같이 잘 어울린 건 사실이다.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이태원클라쓰

정말 기대되는 역할이라고 하면 조이서 일것이다. 사실상 김다미가 연기한 조이서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일 것이다. 그 냉철하면서도 차가운 그러면서도 너무 똑똑해서 탈인 소시오패스 조이서를 연기할 김다미를 보고서 정말 캐스팅 잘했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박서준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주연

이태원클라쓰 그 특유의 반만 뜬 눈이라던가, 표정이 변하지 않는 얼굴이라던가 이런 게 솔직히 조이서를 위한 그림채가 아닌가 생각들 정도로 조이서의 캐릭터가 이 웹툰에서 정말 잘 살아났었는데 그런 역으로 김다미는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요번달, 1 31일 첫 방송될 이태원클라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2주도 나름 재미있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