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크리스마스 인사말

크리스마스 인사말

오늘은 얼마남짖 않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어떤 인사말을 건내면 좋을지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왔음을 더욱 절실하게 느끼게하는 날인 만큼 신중한 인사말이 필요하다.

 

특히나 이번 연말은 코로나로 인해서 신경써야 할 요소들이 많아졌다. 심지어 서울과 경기권에서는 5인 이상의 모임이 금지되면서 그나마 말로라도 전하는 이 인사의 중요함이 특히나 커진 지금 인사말은 신중하게 골라야 하는 상황이 되어버렸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또 다른 맛있는 음식들의 레시피가 담겨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코다리조림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깍두기 맛있게 담는 법 황금레시피
파리바게뜨 덕후의 빵추천
백종원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가까운 지인

처음은 가볍게 가까운 지인들에게 전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인사말을 정리해보도록 하겠다. 사이가 가까운 만큼 가벼움이 담겨 있을 수 있고, 장난스러움이 담겨도 괜찮지만 시국을 생각해서 건강에 대한 염두와 격려를 담는 것이 중요하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의 여파로 큰 걱정이 이어지는 요즘 항상 건강하고 무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Merry Chrismas! 마무리되지 못한 코로나로 즐겁고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지 못하지만 언제나 항상 당신이 겅강하기를, 당신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멈추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직장 동료

그렇다면 이번에는 조금은 거리감은 있지만 그래도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직장동료나 지인들에게 전할 수 있는 인사말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어느정도는 딱딱하게, 하지만 따스함을 간직할 수 있을 인사말을 전하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의 추위에 코로나의 위협이 더해지며 안정과 건강이 중요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되었네요. 탈 많은 때지만 따뜻한 차한잔과 함께 향긋함을 가진 크리스마스를, 그리고 안정과 평안한 연말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Merry Chrismas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직장 동료

몸도 마음도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오늘만큼은 세상 모든 이들에게 축복하기 가득하기를, 코로나가 종식되어 모두가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0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Merry Chrismas a Happy New Year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찾아뵙지 못해 이렇게 카드로 인사를 대신 접합니다. 가족들과 평안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라며 건강하게 새해를 마무리하시기를, 건강하게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항상 기원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서비스

가까운 지인과 직장 동료에게 전할 크리스마스 인사말에 대해 알아봤는데, 이번에는 고객, 혹은 소비자분들, 부하 직원분들께 보낼 수 있는 밝은 인사말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 때는 격려의 의미를 담는 것이 중요하다.

 

2020년 코로나의 시기를 버텨내시느라 정말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당신의 노고와 수고로움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동안 흘린 땀만큼이나 행복한 성탄절을, 평안한 연말을, 좋은일 가득한 새해을 맞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Merry Chrismas a Happy New Year!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서비스

집에서 보낸 시간이 유독 길었던 올해, 마무리까지 그래야 한다는 현실이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그래도 당신과의 인연을 이어올 수 있었던 2020년이 정말 기뻤습니다. 2021년에는 더욱더 기쁜 일들로 당신과의 인연이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치며 축복의 종소리가 가득 울리는 성탄절이 되시기를, 안정과 평안이 가득한 2021년을 맞이하시기를 마음 깊숙히 바라겠습니다! Merry Chrismas a Happy New Year!


이상 크리스마스 인사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만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또 다른 유용한 정보가 담겨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코다리조림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깍두기 맛있게 담는 법 황금레시피
파리바게뜨 덕후의 빵추천
백종원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리바게뜨 덕후의 빵추천  (0) 2020.12.09
bhc치킨 메뉴 추천  (1) 2020.12.08
피자헛 메뉴 추천  (0) 2020.12.07
버거킹 12월 행사 총정리  (0) 2020.12.02
12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