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한혜진 나이 및 프로필


한혜진

연예계에는 스포츠 운동선수와 연예인 커플이 은근 존재합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한혜진과 기성용 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사람의 연애부터 큰 주목을 받았을 정도로 기성용과 한혜진 커플은 큰 두 스타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혜진은 기성용과 결혼한 후에 기성용이 있는 영국으로 이사를 갈 정도로 헌신적인 내조와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성용의 사랑스러운 아내이자 대한민국의 배우 한혜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혜진 나이

한혜진은 1981년 10월 27일에 전라남도 담양군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한혜진 나이는 40살남편 기성용보다는 8살이 많은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한혜진은 2002년 MBC 드라마 ‘프렌즈’로 데뷔하여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한혜진의 가족은 기성용뿐만 아니라 또 다른 스타가 존재하는데요. 바로 배우 김강우입니다.



한혜진의 첫째 언니 한무영과 배우 김강우가 부부사이로 한혜진과 김강우는 처제와 형부 사이입니다. 오래전부터 김강우가 한혜진을 각별히 챙기는 모습이 종종 TV에도 비추어졌었죠. 한혜진, 김강우, 그리고 기성용까지, 연예계에 현존하는 패밀리 중 막강한 패밀리가 아닐까 싶네요.

 



프로필

한혜진은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는 가수 이승철과 방송인 박지윤과 같은 교회를 다녔다고 합니다. 기성용과의 결혼식도 교회에서 비밀리에 이루어졌다고 할 정도로 독실한 신자입니다.



한혜진은 기성용과 결혼 전에 가수 나얼과도 긴 연애를 했었습니다. 나얼 또한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두 사람은 약 9년이라는 오랜 연애를 했었습니다. 나얼과 결별 후, 한혜진은 지금의 남편 기성용을 만나 딸 기시온양을 낳아 아주 잘 살고 있죠.



외출

결혼 이후, 조금씩 뜸했던 한혜진의 작품활동 소식이 최근 들려오고 있습니다. TvN에서 가정의 달 특집으로 이루어진 2부작 드라마 ‘외출’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외출은 특집으로 이루어져 5월 4일, 5일 양일간 오후 9시에 방영됩니다.



외출은 친정엄마의 도움으로 딸을 키우며 살아가는 워킹맘 정은과 가족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한혜진은 워킹맘인 한정은 역할을 맡아 연기할 예정입니다. 출연하는 배우들로는 김미경, 김태훈, 김정화, 윤소희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따스한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품활동

한혜진은 2002년 MBC 드라마 프렌즈로 데뷔하여 드라마나 영화 그리고 간간히 예능까지 작품활동을 해왔습니다. 특히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첫 예능 MC를 맡으면서 MC로서의 연예인들의 이야기를 잘 이끌어내는 멋진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한혜진의 연기 활동은 주로 드라마였는데요. 영화도 심심치 않게 출연 했었습니다. 영화 아 유 레디, 용서는 없다, 26년, 남자가 사랑할 때 등에 출연했었죠.



대표작품

한혜진의 대표작품들은 단언컨대 드라마로 꼽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은 ‘주몽’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혜진은 주몽에서 소서노로 출연하여 주몽 역할을 맡았던 송일국과 함께 사극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주몽을 안 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굳세어라 금순아에서 주인공 나금순 역학을 연기하여 어머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떼루아, 가시나무새, 신드롬, 따뜻한 말 한마디 등 한혜진만의 따뜻한 이미지로 멋진 연기를 보여주어 연기대상에서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외출을 시작으로 올해는 종종 좋은 작품에서 얼굴을 보았으면 좋겠네요.

 



이상 한혜진 나이 및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5월 이마트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 오늘은 5월 중의 이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이어가 보려고 한다. 어제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대형마트들이 유사한 휴무일을 가지고 있는 터라 크게 ��

dynamicjl.tistory.com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강승윤

복면가왕 요즘에는 실력이 좋은 가수분들의 실력 검증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많이 존재합니다. 아마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복면가왕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수들은 자신의 이름, 얼굴을 모두 가리고 오..

drzzrecord.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최신정보  (1) 2020.05.07
유인영 나이 및 프로필  (0) 2020.05.05
5월 이마트 휴무일  (0) 2020.04.29
5월 롯데마트 휴무일  (0) 2020.04.28
노니효능 총정리  (0) 2020.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