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최신정보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오늘은 인기 양주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발렌타인은 시바스 리갈, 조니 워커와 함께 한국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양주들 중에서 대표 격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양주 대부분이 그러하듯 그 가격으로 인해서 개인이 마시기 위해서라기보다는 선물을 하기 위해서 선물용으로 구매를 하게 된다. 더불어 조금이라도 더 싸게 구매하고자 해외여행을 다녀오며 면세 품목으로 구매해오기도 한다. 이런 발렌타인 30년산이 면세점에서는, 백화점이나 주류 전문점에서 얼마에 판매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면세점 가격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을 알아볼 텐데 해당 가격들은 롯데 인터넷 면세점이라는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가격임을 말해 두겠다. 현재 해외로의 유동인구가 극도로 적어지면서 면세점의 이용도 뜸해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평소보다도 더 많은 할인비율이 붙고 있는 상황이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은 700ml 기준으로 1병에 319달러, 2병에는 558달러가 책정되어 있다. 한화로는 1병에 389,849원인 샘이고, 2병에는 681,931원인 것이다. 2병일 경우 더 저렴한 이유는 1병일 때는 20%, 2병일 경우 30%의 할인율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주류 전문점 가격

한번이라도 발렌타인 30년산의 가격을 봤고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면세점의 가격이 얼마나 저렴한 것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발렌타인 30년산에 어떤 할인도 적용되지 않고 구매하고자 한다면 무려 980,000원의 돈을 지불해야 한다. 무려 백만원에 가까운 값을 가진 것이다. 그리고 만약 이 발렌타인 30년산을 면세점이 아닌 주류 전문점에서 구매할 경우 650,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대체로 50에서 70만원 사이에 형성된다고 한다.



백화점 가격

만약 주류 백화점도 아니고 면세점도 아니고 그냥 집근처에 있는 백화점을 방문하여 발렌타인 30년산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찾기도 쉽지 않을 것이고 더불어 그 가격도 할인율을 거의 적용받지 못한다. 대체로 백화점에는 70만원에서 백만원 선으로 발렌타인 30년산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고 한다. 면세점과 주류전문점, 그리고 백화점 세 곳 중에 백화점이 가장 비싼 가격에 발렌타인 30년산을 판매하고 있다.

 



주류 소개

발렌타인은 스코틀랜드의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이다. 발렌타인이라는 브랜드는 1827년 조지 발렌타인이라는 농부가 스코틀랜드의 앤디버그라는 지역에서 식료품과 주류를 취급하는 매장을 개업하게 되면서 시작했다고 한다. 현재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또 가장 유명한 위스키 제조사로 일반적으로 스카치위스키를 떠올렸을 때 생각나는 전형적인 맛이 바로 발렌타인의 위스키라고 한다. 그 정도로 위스키를 대표하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발렌타인 30년산 평가

수많은 양주 애호가들이 세계 최고의 술로 혹은 위스키로서 발렌타인 30년산을 꼽는다고 한다. 뭐 일각에서는 겉만 뻔지르르한 이들이 멋도 모르고 마시는 술이라 평가한다. 그도 그럴 것이 할인 없이는 백만원에 달하는 술을 일상에서 즐기기에는 무리가 될뿐더러 그 맛이 가격에 못 미친다는 것이다. 뭐 반대로 면세점 가격이 적용받은 발렌타인 30년산에 대한 평가는 최고일 수밖에 없다. 가격 때문에 그 저평가될 뿐인 거지, 무려 40만원이 되지 않는 면세가격으로 구매한다면 그 값어치를 월등히 웃돈다는 평가가 있다.

 



이상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최신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백종원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법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법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 공개한 적 있는 백종원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냄새 때문에라도 집에서 하기 꺼려지는 음식이지만 그걸 감..

dynamicjl.tistory.com

 

이재영 남자친구 이다영 나이 및 프로필

이재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구선수 이재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재영 선수는 최근 쌍둥이 동생인 이다영 선수가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에서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

drzzrecord.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승은 나이 카페 프로필  (0) 2020.05.11
5월 홈플러스 휴무일  (1) 2020.05.08
유인영 나이 및 프로필  (0) 2020.05.05
한혜진 나이 및 프로필  (0) 2020.05.02
5월 이마트 휴무일  (0) 2020.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