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오승은 나이 카페 프로필


오승은

오늘은 배우 오승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오승은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은 계셔도 얼굴을 보면 ‘아, 저 사람!’하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승은은 2000년에 SBS 시트콤 골뱅이로 데뷔하여 2000년대에 정말 큰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발랄하면서 청순한 오승은만의 이미지로 맡은 역할들을 모두 소화할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천생연분에도 출연하여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최근 오승은은 불타는 청춘을 통해 방송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오승은 나이

오승은의 본명은 안진옥입니다. 1979년 2월 8일에 태어나 현재 오승은 나이는 42세입니다.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태어나서 초, 중, 고 모두 경산에서 졸업했으며,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오승은은 배우로 데뷔했지만 가수 경력도 있는 다재다능 실력자입니다.



2005년에는 오승은을 비롯하여 추소영, 배슬기와 함께 ‘더 빨강’이라는 걸그룹을 결성하여 활동을 했습니다. 당시 앨범은 힙합계의 여전사 윤미래의 첫 프로듀싱 앨범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앨범에 수록된 모든 노래가 유명 노래를 리메이크 한 것이 특징입니다.

 



오승은 카페

오승은은 2000년대에 큰 사랑을 받다가 한동안 연예계 활동과 TV 출연을 쉬었습니다. 그동안 자신의 고양인 경산시에서 커피숍을 차렸다고 합니다. 오승은의 카페는 경산역 주변에 위치한 ‘RED CAFE T’라고 합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되며 꽤나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로 이루어졌다고 해요. 각종 리뷰들을 참고하면 커피를 비롯하여 디저트들도 매우 맛있어 보입니다. 배우에서 가수, 그리고 바리스타, 카페 사장님까지. 오승은의 도전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프로필

오승은은 더 빨강이라는 걸그룹 경력뿐만 아니라 ‘오즈’라는 가명으로 솔로 앨범도 낸 전적이 있습니다. 2016년 친구라는 앨범을 통해 이름을 알렸고, 앨범 속 3곡 모두 오승은이 작사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공감이 가면서도 가슴에 와닿는 가사들이 오승은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앨범을 2장이나 발매했을 정도로 꽤나 노래 실력자인 오승은은 복면가왕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맑은 소리 고운 소리 실로폰’이라는 이름으로 나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죠.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그리고 작사면 작사, 빠지는 게 없습니다.

 



불타는 청춘

최근 오승은이 불타는 청춘을 통해 얼굴을 다시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불타는 청춘은 중년이지만 현재 싱글인 스타들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승은은 2008년에 결혼을 하여 현재 두 딸아이의 엄마로 알려져 있는데요.



남편과 이혼한 사유는 밝혀진 바가 없지만 불타는 청춘에서 혼자 키우는 아이를 떠올리며 눈물을 붉히는 모습이 많은 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경산에서 카페를 운영하면서 아이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는 모습을 통해 오승은은 정말 딸들에게 좋은 엄마임에 틀림없습니다.



작품활동

오승은은 시트콤 ‘골뱅이’로 데뷔하여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후에 MBC 시트콤 ‘논스톱 4’에서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면서 열심히 세상을 살아가는 대학생 역할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저도 논스톱 때의 오승은 이미지가 가장 큰 것 같아요. 또한 영화 ‘두사부일체’에도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두사부일체에서는 청순한 이윤주 역할을 맡아 많은 남성들을 떨리게 했죠. 작년에는 ‘우아한 가’와 ‘더 뱅커’를 통해 다시 배우 활동의 신호탄을 울렸는 대요. 앞으로는 더 많은 활동을 통해서 드라마, 영화, 각종 예능에서도 많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승은 나이 카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5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 오늘은 이전에 작성했던 포스팅들에 이어서 대형마트 3사 중 하나인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아보려고 한다. 이제는 코로나19 로 인한 지침이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화된 만큼 대형마트에서 꽤나 많..

dynamicjl.tistory.com

 

오마이베이비 인물관계도

오마이베이비 오늘은 5월 13일부터 시작하는 드라마 ‘오마이베이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마이베이비는 5월 13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여 7월 2일까지 우리의 여름을 책임져 줄 드라�

drzzrecord.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릅 효능 총정리  (1) 2020.05.13
핫펠트 예은 프로필  (0) 2020.05.12
5월 홈플러스 휴무일  (1) 2020.05.08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최신정보  (1) 2020.05.07
유인영 나이 및 프로필  (0) 2020.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