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핫펠트 예은 프로필


핫펠트

오늘은 핫펠트라는 가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을 테지만 핫펠트는 예은의 새로운 활동 이름이다. 맞다 원더걸스의 그 예은이다. 아메바컬처로 소속을 옮긴 예은은 핫펠트라는 이름으로 음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근데 오늘 핫펠트 예은과 관련해서 새로운 이슈가 떠올라서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해보게 되었다. 한 유튜버의 비난에 참지 못하고 SNS를 통해서 일침을 가한 것이다. 어떤 전말이 있는지는 뒷편에서 차근차근 다뤄보도록 하겠다.



예은

예은은 1989년 5월 26일생으로 올해 만으로 30살이 되는 아메바컬쳐 소속의 아티스트이다. 2017년도까지는 JYP엔터테인먼트에 남아 원더걸스로 활약했지만 2017년도 4월경부터는 아메바컬처로 소속을 옮기며 솔로 가수로 활동하게 된다.



사실 아메바컬쳐로 소속을 옮기기 전부터 핫펠트로서의 활동은 계속해서 해오고 있었다. 2012년도에 드림하이 2 ost에 참여했을 때도 그녀의 솔로 활동명은 핫펠트였다. 다만 정식적으로 앨범을 발매한 건 2020년도 4월에 발매한 ‘1719’가 처음이다.

 



핫펠트 예은

핫펠트 예은의 팬층에는 남팬보다 여팬이 훨씬 많으며 그 충성심도 상당히 높다고 한다. 아무래도 그녀가 SNS상의 활발한 활동 덕분이 아닌가 싶다. 원더걸스 때부터 팬들과 소통을 가장 많이 한 멤버로 꼽히기도 한다. 팬들이 만든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는 등이 그 일환의 행동이었다.



이처럼 팬들과의 소통, 그리고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데 거침이 없는 성격이었고 그만큼 많은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SNS에서의 발언이 올해를 일으켜 팬들의 원성을 사는가 하면, 인터뷰에서의 실수로 인해 일반인들에게 주목을 받기도 했다.



페미니스트

그런 핫펠트 예은은 갑작스럽게 자신이 페미니스트임을 밝히면서 다시 한번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 2019년 9월 27일 JTBC의 악플의 밤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페미니스트라고 공식적으로 밝힌 것이다.



가장 최근에는 바로 5월 6일자에 방송된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했는데 여기서도 자신이 페미니스트임을 선언하게 된 이유와 이야기에 대해 밝힘으로써 다시 한번 대중의 관심을 모으게 되었다.

 



시둥이

금일 5월 12일 갑작스럽게 핫펠트 예은에 대한 이슈가 떠올랐다. 바로 예은이 SNS에 공개한 글 때문에 그렇다. 예은은 한 유튜버를 저격하며 ‘남의 피 빨아먹으며 사는 기생충의 삶이 본인이 추구하는 삶의 방식이고 유일한 생존전략이라면 응원할게요’라는 글을 게시하게 된다.



이 글을 올린 이유는 4월 30일경 한 유튜버가 올린 저격 영상에서 시작된다. 해당 영상에서는 예은을 이모라고 지칭하며 ‘페미니즘은 여성이 병X가 아니란 걸 알리기 위해 만든 건데 여성 중에 병x만 모여있는 사상’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그냥 당당하게 지금 치고 올라오는 어리고 예쁜 신인들이 부담된다고 솔직하게 말하세요’라는 말을 덧붙였다.



마무리 글

예은이 라스에서도 이야기를 밝혔듯이 과거 ‘82년생 김지영’이라는 책에 대해 언급을 했다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아야 했던 동료 아이돌들이 안타까웠다고 이야기한다. 심지어 해당 아이돌은 페미니스트도 아니었고 그저 호기심에 어떤 책을 읽게 되었고 그 감상을 SNS에 올렸을 뿐이라고 한다.



동시에 과거 자신도 같은 논란을 겪었고 자신이 그럼에도 페미니스트를 선언하게 되었던 이유에 대해서는 간단한 말을 전하고 있다. 페미니스트의 사전적 의미는 남성과 여성이 동등하다고 생각하는 주의였고 자신은 거기에 동의하기에 페미니스트를 선언했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이상 핫펠트 예은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백종원 마늘쫑볶음 만능간장 활용법

마늘쫑볶음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집밥백선생을 통해 공개한 적 있는 백종원 마늘쫑볶음 만드는 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이 레시피는 백종원 선생님표 만능간장이 필요한 레시피�

dynamicjl.tistory.com

 

인간수업 박주현 프로필

박주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주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박주현은 최근 넷플릭스의 드라마 ‘인간수업’에 출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런 박주현의 프로필에는 어떤 내�

drzzrecord.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싹보리 효능 총정리  (0) 2020.05.25
두릅 효능 총정리  (1) 2020.05.13
오승은 나이 카페 프로필  (0) 2020.05.11
5월 홈플러스 휴무일  (1) 2020.05.08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최신정보  (1) 202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