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5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

오늘은 이전에 작성했던 포스팅들에 이어서 대형마트 3사 중 하나인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아보려고 한다. 이제는 코로나19 로 인한 지침이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화된 만큼 대형마트에서 꽤나 많은 사람들이 돌아다니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점에 대해서 정말 보건당국의 역할이 얼마나 뛰어났는지 감사를 느껴야 하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제는 조금은 마음 편히 갈수 있을 테니 말이다. 물론 마스크와 소독제는 챙겨 다녀야겠지만. 그리고 이런 시기이던 아니던 대형마트를 방문했는데 문이 닫혀 있는 것은 상당히 짜증 나는 일이다. 그러니 이 글을 읽고 홈플러스 휴무일을 잘 기억해 뒀다가 헛걸음하는 일 만들지 않기를 바란다.



5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은 이마트, 롯데마트와 마찬가지로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5월 중의 날짜로 보면 5월 10일과 5월 24일이다. 물론 모든 매장들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지는 않는다. 어떤 매장은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기도 한다.



그리고 그 외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도 존재한다. 그런 곳들을 하나씩 다음 문단부터 하나씩 차례로 살펴보도록 하겠다. 해당 자료는 홈플러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낸 자료이다. 그러니 직접 찾아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활용하길 바란다.



5월 10일 5월 24일

공식 홈플러스 휴무일은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이다. 5월 날짜로 따지면 5월 10일과 5월 24일이다. 홈플러스 매장들 중에 과반수 이상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다. 각 지역 별로 살펴보도록 하겠다.



서울지역에는 강서, 강동, 금천, 면목, 방학, 서울남현, 서울상봉, 신내, 신도림, 영등포, 월곡, 월드컵, 잠실, 중계, 합정 점등 서울의 모든 홈플러스 매장이 여기에 속한다. 인천지역의 모든 매장들은 5월 10일과 24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경기지역에는 동수원, 병점, 부천상동, 북수원, 서수원, 송탄, 야탑, 원천, 영통, 의정부, 평택안중, 화성향남 점이 있다. 그밖에 다른 지역들은 사진으로 계시해 두도록 하겠다.



5월 13일 5월 27일

공식 홈플러스 휴무일 이외에 가장 많은 매장들이 취하는 휴무일은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이다. 5월의 날짜로 따져본다면 5월 13일과 5월 27일이다. 홈플러스의 경우 대다수가 공식 휴무일을 취하기 때문에 5월 13일과 27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은 그리 많지 않다.



경기지역에는 경기하남, 김포, 고양터미널, 남양주진접, 안양, 오산, 일산, 킨텍스, 파주문산, 파주운정, 평촌점 등이 있다. 경북/울산 지역에는 경산, 구미, 안동, 문경점이 대전/세종/충청 점에서는 보령점만이, 강원지역에서는 강릉, 삼척, 원주점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다.



그 밖의 휴무일

2주차와 4주차 일요일과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이 있는 가하면 전혀 다른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도 있다. 매월 10일과 4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이 있는데 안산점이 유일하다. 이번 월에는 공교롭게도 10일이 일요일이라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게 되었다.



홈플러스 서귀포점도 유일하게 5월 8일과 5월 23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울산, 울산남구, 울산북구의 홈플러스 매장은 5월 13일과 24일에 휴무을 갖는다. 논산과 영주점은 5월 11일과 5월 25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마무리

이처럼 홈플러스 휴무일을 각 날짜별로 알아봤다. 대다수의 매장들이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인 5월 10일과 5월 24일임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분명 그렇지 않은 지역들이 생각보다는 많은 편이다. 그러니 자신이 가는 매장의 휴무일을 꼭 확인해 봐야 할 것이다.



5월 10일과 24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을 설명하다가 너무 많은 매장들이 있어서 경기지역까지만 살펴봤는데, 만약 살펴보고자 한다면 반대로 2주차와 4주차 일요일 외의 휴무일에 자신이 애용하는 매장이 속해있지 않은지 확인해보고 있다면 해당 날짜를, 없다면 공식 휴무일을 채택하고 있다고 생각해보면 될 것이다.



이상 5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수미네반찬 진미채볶음 황금레시피

진미채볶음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이 아닌 수미네반찬에서 공개된 적 있는 레시피를 하나 다뤄보려고 한다. 반찬으로, 그리고 술안주로도 간단하지만 그 역할을 톡톡히 하는 진미채볶음이 바로

dynamicjl.tistory.com

 

김영민 나이 프로필

김영민 요즘 제2의 전성기나, 대중에겐 알려지지 않았던 배우들이 빛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긴 무명생활을 버티고 자신의 매력을 살려주는 작품들을 만나 누구보다 열심히 연기를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배우..

drzzrecord.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핫펠트 예은 프로필  (0) 2020.05.12
오승은 나이 카페 프로필  (0) 2020.05.11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최신정보  (1) 2020.05.07
유인영 나이 및 프로필  (0) 2020.05.05
한혜진 나이 및 프로필  (0) 2020.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