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에이핑크 정은지 손나은 윤보미 아육대

오늘은 에이핑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에이핑크가 평소 궁금했면 다이나믹한 핫 이슈를 전달하는 JL이 포스팅한 본 글을 자세히 읽어보면 될 것이다.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 아육대 연합팀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입니다.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이대휘에게 평소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

jjleerecord.tistory.com


에이핑크

에이핑크

설이 되어 일가 친척이 모두 모여 가장 많은 즐기는 오락거리로 어떤 것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꽃들의 전쟁 화투를 필자의 집안은 특히 즐기는 편이다. 물론 거기에 금전적인 무언가가 걸려있지는 않지만 여러 간단한 내기를 두고 하는 화투는 명절의 별미라 할 수 있을 재미를 선사해 준다. 송편과 만두를 빗고 같은 항렬의 사촌들과 노래방, 볼링장, 거기에 술도 한잔 걸치고.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오랜만에 만나 서로의 소식을 전하며 회포를 푼다.

 

에이핑크

여기에 언급하지 않았지만 명절 때만 즐길 수 있으며 명절이 아니면 구경도 할 수 없는 볼거리가 하나 있지 않은가 바로 매번 명절 때면 큰 인기와 사랑으로 시청률을 차지하게 되는 MBC의 아육대이다. 정말 수많은 아이돌이 출연하여 서로의 케미, 친목, 경쟁을 나누는 프로그램인 만큼 수많은 사람들이 명절을 마지하여 아육대를 즐겨 보게 된다. 물론 매 회차마다 놀란거리들은 있어왔지만 그 놀란도 결국 그 인기로 인함은 따로 거론할 필요가 없어 보인다.

 

2020 설특집 아육대 라인업 상세정보

안녕하세요오~ 셀럽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는 JJ.Lee입니다~! 오늘 기록할 셀럽은 바로로 설특집으로 방송될 아육대입니다. 에게2020 설특집 아육대 라인업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

jjleerecord.tistory.com


에이핑크

윤보미

이러한 아육대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아이돌이 있다고 하면 여러 아이돌이 꼽히겠지만 필자는 매번 놀라운 체육 분야의 능력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에이핑크의 윤보미를 한번 살펴보려고 한다. 매회마다 참가해 좋은 성적을 보여주는 만큼 여러 언론과 커뮤니티에서도 이번 아육대에서의 윤보미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는 것이 여실히 나타난다.

 

에이핑크

저번 회차때무터 시작해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육대 투구 종목은 생각보다 아이돌의 다양한 면모들을 엿볼 수 있어서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종목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 투구종목을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서 윤보미는 아쉽게 금메달을 놓쳤었는데 완벽한 자세와 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었다. 과거에도 그랬지만 윤보미의 운동 센스는 아이돌 중에서도 발군인 것으로 보인다.


에이핑크

정은지

에이핑크의 다른 멤버들 정은지를 아육대에서 볼 수 있다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이제는 아이돌로써의 활약보다는 배우로서의 활동이 돋보이는 터라 아육대에서 보기란 사실상 불가능 해 보인다. 거기에 이미 2017년도에는 MC로 출연하여 나름 일선에서 물러선(?)듯한 모습을 보였기에 아육대에서 보기는 더욱 힘들어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최근에는 정은지와 한승우의 열애설로 인해 크게 주목을 받았었는데 서로의 관계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이핑크

손나은

 

에이핑크의 아육대 활약에서 중심에 서있는 멤버는 윤보미라고 표현하는게 조금 힘들다고 할 수 밖에 없는게 그밖의 멤버들의 체육적 능력이 돋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손나은도 이는 마찬가지인 것으로 보인다. 항상 그 미모로 여러 이슈몰이를 하긴 했지만 이번 아육대도 윤보미의 활약만이 주목받는 것으로 보인다. 심지어 이번 아육대의 투구종목에서 에이핑크의 한 멤버가 큰 활약을 보였다고 전해지고 있는데 아무래도 손나은이라고 보기보다는 윤보미가 설득력이 있지 않나 싶다.


에이핑크

아육대

 

이번 아육대도 마찬가지이지만 하상 매회차마다 논란을 있어왔고 이번에도 여러 논란들이 거론되고 있다. 여태까지 있어왔던 논란만을 살펴봐도 팬들의 과열양상이라던가 스태프에 의한 것이라던가 부상은 뭐 허다하고 정말 많은 논란들이 있어왔다. 이번 회차때는 정말 참가자 모두 아무런 탈없이 잘 마무리가 되는 아육대였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