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4월 이마트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

오늘은 4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한 정보를 전해보려고 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뒤숭숭한 분위기가 사회적으로 만연한데 그렇다고 장을 안 볼수도 없고… 그렇다고 밀린 마트 배달을 기다릴 수도 없어서 발걸음을 옮기는 사람들을 위해서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해 봤다. 필자도 어쩔 수 없이 마트를 향하고 있다. 매 끼를 해결하려면 어쩔 수 없이 가야한다. 그런 상황에서 겨우 대형마트를 향했는데 마트가 문을 닫았다면 그것 만큼 곤란하고 짜증나는 일도 없을 것이다. 이런 시국이라면 더더욱. 그러니 오늘 포스팅을 잘 기억해 두고 헛걸음 하는 일이 없도록 하기를 바란다.



4월 이마트 휴무일

이마트의 공식적인 휴무일은 2주차와 4주차 일욜요일에 지정되어 있다. 4월 날짜로 살펴본다면 4월 12일과 4월 26일이 이마트 공식 휴무일인 샘이다. 당연하게도 공식 휴무일인 만큼 전국 대부분의 이마트 매장들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취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들이 있으니 꼭 확인을 해봐야 한다. 물론 모든 매장을 일일이 다 알려줄 수는 없으니 크게 나뉘어 지는 이마트 휴무일과 해당 예시가 적용되는 매장들, 그리고 직접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나마 전달하겠다.

 



4월 12일, 26일

앞서 언급했던 이마트의 공식적인 휴무일이다. 대부분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지만 그렇지 않은 지역, 혹은 매장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자신이 애용하는 매장의 이름을 기억했다가 확인을 해봐야 한다. 우선 간략하게 나마 서울과 인천의 모든 이마트 매장을 4월 12일과 26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예외없이 말이다. 하지만 경기지역의 경우 꽤나 많은 매장이 다른 날짜에 휴무일을 갖고 있다. 해당 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경기권의 매장은 경기 광주점, 광교점, 광명소하점, 광명점, 서수원점, 성남점, 수원점, 수지점, 시화점 등이 있다.



4월 8일, 22일

4월 8일과 22일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이 즉,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이 생각보다 많은 수로 분포되어 있다. 우선 김포한강점, 남양주점, 다산점, 별내점, 안성점, 안양점, 여주점, 양주점, 오산점, 의왕점, 일산점, 진접점, 킨텍스점, 등등 많은 수의 이마트 매장이 4월 8일과 22일에 휴무일을 지정해 놓고 있다. 생각보다 많은 수의 매장들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가지고 있으니 서울과 인천 외의 지역에 거주중인 사람이라면 자신의 매장이 언제 휴무일을 갖는지 꼭 확인해 보길 바란다.

 



4월 10일, 26일

해당 날짜는 2주차 금요일과 4주차 일요일로 조금은 귀찮은 휴무일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이마트 매장들은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이나 수요일에 휴무일을 지정하기 때문에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찾는 매장을 찾는게 오히려 힘들다. 우선은 고잔점이 여기에 해당하고, 안산고잔점, 안산이동점 등이 있다. 그 외에는 거의 찾기 힘들정도이다. 그러니 대부분은 2주차와 4주차 일요일 혹은 수요일로 휴무일을 생각하면 될것이다.



그 외의 휴무일

물론 2주차와 4주차 일요일과 수요일 외에도 휴무를 갖는 매장도 존재한다. 노브랜드 논산내동점은 4월 13일과 27일에 휴무를 갖는다. 또한 노브랜드 충주중앙탑점은 4월 10일과 25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충주점의 경우 노브랜드 뿐아니라 일반 이마트 매장도 동일한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다. 노브랜드 칠곡괘관점의 경우 4월 14일과 28일에 휴무를 갖는다. 이처럼 이마트 각 매장마다 지역적 특성이나 일정에 의해 별개의 휴무일이 형성되기도 한다. 물론 극히 드물지만 본인이 애용하는 매장이 이에 해당될 수 있으니 방분하기 전에 꼭 확인을 해보길 바란다.

 



이상 4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이주빈 나이 및 프로필

이주빈 안녕하세요. 오늘 이주빈의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합니다. 이주빈은 3월 18일 방송을 시작한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주빈의 프로필을 비롯해서 나..

dynamicjl.tistory.com

 

이글벳 주가 및 전망

이글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글벳의 주가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한국이 코로나19에 대한 상황을 신속하면서도 성숙하게 대응해 나가고 진정기로 접어들게 되면서 한국의 보..

doublejlee.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04.08
4월 롯데마트 휴무일  (0) 2020.04.07
영탁 나이 프로필  (0) 2020.03.31
동상이몽2 이윤지 나이 및 프로필  (0) 2020.03.30
서브웨이 꿀조합 단골 추천  (0) 2020.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