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동상이몽2 이윤지 나이 및 프로필


이윤지

요즘 제 마음을 아주 쏙 훔쳐간 사람이 있습니다.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람인데요. 바로 라니입니다. 귀여운 외모로 또랑또랑하게 말을 하는데,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예쁜 말을 하는 라니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여러분은 아시나요?! 아마 라니를 좋아하는 랜선 이모와 삼촌들이 정말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라니는 배우 이윤지의 딸입니다. 최근 이윤지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자신의 가족들의 모습이 비추어 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귀여운 딸을 가지고 있는 라니 엄마, 이윤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이

이윤지는 1984년 3월 15일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2014년, 31살의 나이로 현재의 배우자 정한울과 결혼을 했습니다. 이윤지의 남편은 일반인으로 현재 치과의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윤지보다는 3살이 많으며 서울대를 나와 현재는 대학병원의 치과의사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이윤지와 정한울은 오랫동안 서로의 지인이었다고 해요. 약 10년간을 친구로 지내다 서로의 연인으로 발전한지 단 몇 개월 사이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서로에게 다정한 모습을 보면 정말 너무 부럽습니다.

 



프로필

이윤지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여 2003년 KBS2 자유선언 토요대작전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는 유준상, 지성, 이준기, 박민영, 신세경, 문채원 등이 소속된 유명 배우 기획사 나무엑터스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윤지 하면 놀라운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자신의 이종사촌 오빠가 연예인이라는 건데요. 바로바로 샤방샤방한 트로트계의 왕자 박현빈입니다. 두 사람 뭔가 닮은 듯 안 닮은 듯 해 보이지 않나요? 집안에 연예인이 2명이나 있다니 두 사람의 외모와 끼는 집 유전자인가 봅니다.



작품활동

이윤지는 데뷔 이후부터 꾸준한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자유선언 토요대작전을 시작으로 드라마는 논스톱4, 열아홉 순정, 궁, 대왕 세종, 더킹 투하츠, 왕가네 식구들 등을 통하여 꾸준한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TV 뿐만 아니라 연극에서도 몇 개 작품 활동을 했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한 연극 3일간의 비에서는 배우 윤박과 함께 캐스팅되어 이윤지의 탄탄한 연기 실력을 보여주어 많은 연극 팬들에게 환호를 받았습니다. 드라마만큼 영화나 연극은 많은 활동을 하진 않았지만, 배우 이윤지를 각인시킬 만한 연기력을 보여주었죠.

 



대표작품

이윤지의 대표작품이라고 불릴 만한 것은 역시 논스톱4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논스톱은 그 당시 몇 편의 시리즈가 탄생할 정도로 인기 있는 시트콤이었습니다. 또한 각 시즌마다 대박 스타들을 배출해내는 대박 프로그램이었죠. 이윤지 역시 논스톱에서 발랄한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 외에도 더킹 투하츠나 대왕 세종 등에서 이윤지의 매력을 보여주면서 주인공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로 자리잡게 됩니다.



동상이몽2

최근에는 드라마보다 예능에서 이윤지의 활동이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동상이몽2 입니다. 알콩달콩한 이윤지 부부의 모습과 귀여운 딸, 라니의 모습이 관찰 예능을 통해 과감없이 비추어지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동상이몽을 통해 현재 배속에 있는 둘째의 출산임박을 알렸습니다. 라돌이라는 태명과 반대로 둘째는 라니와 같은 예쁜 공주님이라고 합니다. 이윤지 배우님께서 건강하게 순산하시고 남편과 라니, 그리고 라돌이까지 훈훈하고 예쁜 가족 모습 비춰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윤지 나이 및 프로필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꼬막삶는 법 및 요리 법

꼬막 삶는 법 오늘은 꼬막삶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엦 따뜻해져 가는 날씨 속에서 늦기전에 제철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든다. 특히나 이제는 정말 마지막인 꼬막을 즐기는 사람..

dynamicjl.tistory.com

 

수미네반찬 연근조림 맛있게 하는 법

연근조림 오늘은 수미네반찬에서 공개가 되었던 연근조림 맛있게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달콤하면서 짭쪼롬 하고 식감까지 살아있는 연근을 즐겨보고 싶다면 본 레시피를 따라해보길 권유하고 싶다...

dynamicjl.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이마트 휴무일  (0) 2020.04.06
영탁 나이 프로필  (0) 2020.03.31
서브웨이 꿀조합 단골 추천  (0) 2020.02.19
백종원 닭도리탕 황금레시피  (0) 2020.02.18
백종원 안동찜닭 황금레시피  (0) 2020.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