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4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홈플러스 휴무일까지 알아보려고 한다. 어제는 부대찌개를 해먹겠다고 마트에 다녀왔는데 그래도 코로나19에 대한 공포심이 많이 줄어든건지 나름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 마트의 풍경을 볼 수 있었다. 물론 그렇다고 해도 횡할정도로 유지되는 건 어쩔 수 없기는 하지만 말이다. 그래도 이런 모습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오히려 코로나19에 대해 무신경하게 마스크도 안쓰고 다니면서 할거 다하는 옆나라보다 훨씬 좋지 않겠는가. 물론 필자도 나가기 싫었지만 그래도 밥은 먹어야지 라는 생각에 발걸음을 홈플러스로 향해봤다. 그런 의미에서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아보려고 하니 헛걸음하지 말고 본 글을 잘 읽고 기억해두기 바란다.



4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의 휴무일도 이마트나 롯데마트와 마찬가지로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공식적인 휴무일을 갖는다. 이렇게 되면 대형마트는 모두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가질 것을 서로 맞춘것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로 따로 휴무일을 가져 줬으면 좋겠는데… 아니 홈플러스를 갔는데 안열었으면 다른 곳이라도 들러서 오고 싶은 극한의 효율충 같은 마인드랄까? 무튼 홈플러스의 휴무일은 4월 12일과 4월 26일에 지정되어 있다. 대체로 대부분의 지점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지만 그렇지 않은 매장들도 존재한다.

 



4월 12일 4월 26일

우선은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인 4월 12일과 4월 26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을 알아보려고 한다.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가지는 홈플러스 매장은 일단 서울지역의 강서점, 강동점, 금천점, 면목점, 방학점, 서울남현점, 서울 상봉점, 신내점, 신도림점, 영등포점, 월곡점, 월드컵점, 잠실점, 궁계점, 합정점이 있다. 다쓰고 보니까 서울지역의 홈플러스 매장들은 모두 4월 12일과 4월 26일에 휴무일을 갖는다는 것을 알았다… 서울지역에 산다면 고민할 거 없이 홈플러스 매장 모두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생각하면 될 것이다.



4월 8일과 4월 22일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인 4월 8일과 4월 22일에 휴무일을 갖는 지점들도 있다. 경기지역에는 경기 하남점, 김포점, 고양터미널점, 남양주진점, 안냥점, 오산점, 일산점, 킨텏점, 파주문산점, 파주운정점, 평촌점이 있다. 경북/울산 지역에는 경산점, 구미점, 안동점, 문경점들이 있다. 그 외에도 보령점과 강름점, 삼척점, 원주점도 해당날짜에 휴무일을 갖는다. 아무래도 서울 외의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자신의 매장이 언제 쉬는지 따로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4월 8일 4월 26일

조금 특이하게 쉬는 지점들도 있다. 바로 2주차 수요일과 4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지점들이다. 즉 4월 8일과 4월 26일 휴무일을 갖는 지점들로 우산점, 울산남구점, 울산북구점이 여기에 해당한다. 울산지역 한정으로 이러한 휴무일이 지정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지역적인 특성이 반영되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이 지정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근데 조금 헷갈릴듯 하다…



그 외의 휴무일

앞서 언급한 날짜들 이외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도 존재한다. 안산점의 경우에는 4월 10일과 26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제주 서귀포점의 경우에는 4월 10일과 4월 25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논산점과 영주점의 경우에는 4월 13일과 4월 27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이러한 정기적이 휴무일 외에 그 날 어떤 이벤트나 사회적인 문제에 의해서 휴무일이 변동되는 경우도 있다. 아직까지 한번도 못보기는 했지만 있다고 하니 유의해 두면 좋을 것이다.

 



이상 4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4월 롯데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어제 이마트 휴무일 포스팅에 이어서 4월중의 롯데마트 휴무일도 한번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우리 생활에서 이제는 대형마트의 존재가 정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 그..

dynamicjl.tistory.com

 

제네시스 G80 출시정보

제네시스 G8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차량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제네시스 G80은 현재 국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사실 국내시장보다는 해외시장,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

doublejlee.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대명 나이 및 프로필  (0) 2020.04.09
시서스가루 부작용  (0) 2020.04.09
4월 롯데마트 휴무일  (0) 2020.04.07
4월 이마트 휴무일  (0) 2020.04.06
영탁 나이 프로필  (0) 2020.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