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영탁 나이 프로필


영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크게 이름을 알리게 된 트로트가수 영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당시 영탁은 ‘막걸리 한잔’이라는 곡을 부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 그가 미스터트롯이 끝나고 어떤 근황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던 중 4월 1일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MBC의 예능에 출연할 것이라는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영택의 프로필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영탁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 전 이미 활동을 하고 있던 가수인지라 알고 있던 사람들이 그래도 어느정도는 있었으리라 생각이됩니다. 2007년에 데뷔를 치른 영탁은 다만 트로트가수로서 데뷔를 치르지는 않았습니다. 당시 영탁이 데뷔한 장르는 R&B였습니다. 하지만 R&B가수로서 영탁은 크게 성공을 이루지는 못하고 결국에는 트로트가수로 전향하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영탁은 인생에 가장 좋은 선택을 한 격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영탁 나이

영탁은 1983년 5월 13일생으로 올해 만 36살이 됩니다. 그는 현재 뉴플래닛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영탁은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서 많은 시도를 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JTBC에 방송중인 히든싱어에 과거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휘성편에 참가 했던건데 당시 훌륭한 노래실력을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가수로서 대중성을 가지기에는 부족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막걸리 한잔

영탁을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게 한 곡은 ‘막걸리 한잔’이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영탁이 ‘막걸리 한잔’을 선보인 무대는 바로 미스터트롯 본선 2차전의 1:1 데스매치에서 였습니다. 영탁은 해당 무대에서 천명훈을 상대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영탁은 강진의 ‘막걸리 한잔’을 선곡하게 되고 누가봐도 명백하게 천명훈을 K.O패를 인정할정도로 훌륭한 곡을 선택했습니다. 특히 곡 도입부에서 시원하게 뽑아낸 목소리는 정말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자신의 벽

‘막걸리 한잔’에서 너무나도 좋은 모습을 선보였기 때문인지 준결승 전과 결승전에서 모두 영탁의 과거 무대인 ‘막걸리 한잔’이라는 벽이 예견되어 왔습니다. 그 정도로 영탁이 부른 ‘막걸리 한잔’은 레전드 무대였습니다. 그리고 역시나라고 할지 아니면 그만큼 ‘막걸리 한잔’이라는 곡이 대단했다고 해야 할지 결승과 준결승 모두 보다 못했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훌륭한 무대였음에는 의심없는 무대를 선보여 왔습니다.



준결승전

이제 곧 다가오는 4월 1일 MBC의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미스터트롯 4인의 출연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바로 영탁과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까지 4인입니다. 미스터트롯이 끝나고 계속해서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있던 팬분들은 이번소식을 반가워하실 수밖에 없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특히나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4인은 정말 큰 팬덤을 가지고 있던 가수들이라 그 반가움은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상 영탁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백종원 오이무침 황금레시피

오이무침 오늘은 백종워 오이무침 황금레시피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한다. 최근 반찬에 대한 레시피를 주로 살펴보고 있는데 아무래도 코로나 19로 인해 외출도 외식도 제한되는 상황에서 집밥과 어울리는 다..

dynamicjl.tistory.com

 

임영웅 나이 및 프로필

임영웅 안녕하세요. 오늘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트로트 애호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흉터, ‘바램’등을 부르며 큰 사랑을..

doublejl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