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4월 롯데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어제 이마트 휴무일 포스팅에 이어서 4월중의 롯데마트 휴무일도 한번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우리 생활에서 이제는 대형마트의 존재가 정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 그런 대형마트는 하필 이런 시국에서 가장 조심해야 하는 장소가 된다. 세대 성별 상관없는 모든 사람이 모이면서도 동시에 많은 접촉이 이뤄지는 장소이기 때문이다. 그런 모두들 코로나19로 인한 피해에 조심하면서 생계를 이어가보기로 하자.



4월 롯데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의 정기 휴무일도 이마트와 동일하게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이다. 당연하게도 날짜도 동일하게 4월 12일과 4월 26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하지만 정기 휴무일 외에 다른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자신이 애용하는 매장의 휴무일을 따로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하지만 대부분 정해놓은 규정에 맞게 매달 같은 주기로 휴무일을 가지니 이번에 이 포스팅을 읽고 잘 기억해 두기를 바란다.

 



4월 12일 4월 26일

제발 모든 지역이 같은 날에 휴무일을 가졌으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각 지역의 특성과 환경에 따라 상이한 휴무일이 지정된다. 그 중에 4월 12일과 4월 26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다만 모든 매장을 정리하기는 무리라 기본적으로 서울권을 중심으로 대표적인 매장들만 소개를 하갰다. 강변점, 구로점, 금천점, 김포공항점, 삼양점, 서울역점, 서초점, 송파점, 양평점, 은평점, 잠실점, 월드타워점, 중계점, 청량리점 등이 있다. 서울지역은 다행히 한지역을 제외한 모든 매장들이 4월 12일과 4월 26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4월 8일 4월 22일

앞서서 4월 12일과 4월 26일에 휴무일을 갖는 서울지역의 롯데마트 매장을 소개했는데 서울지역에서는 단 한지점, 행당역점만이 4월 8일과 4월 22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즉 이 지점은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경기지역은 이날 휴무일을 갖는 롯데마트매장들이 많이 있다. 고양점, 구리점, 김포한강점, 덕소점, 동두천점, 마석점, 안성점, 양주점, 오산점, 의왕점, 주엽점, 하정점 등이 그 예시이다. 경기지역은 2주차와 4주차의 수요일과 일요일 외에도 다른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이 존재한다.

 



4월 10일 4월 26일

조금은 기억하기 힘든 그런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이 있다. 경기지역의 상록점, 선부점, 안산점이 그 예시인데 이 세 지점은 2주차 금요일과 5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뭐 다르게 말하면 다섯째주 일요일은 없는 경우도 많으니 대체로 한달에 하루만 휴무일을 갖겠다는 소리인 것 같다. 나름 편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기억하기는 귀찮다. 경기지역은 이 세지점을 제외한 모든 지점이 2주차와 4주차 수요일 혹은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그 외의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이 공식적으로는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이라고 말을 하지만 많은 매장이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기도 한다. 그리고 몇몇 소수의 매장들은 전혀 다른 휴무일이 정해져 있다. 우선 제주지역의 제주점과 충청지역의 충주점은 4월 10일과 4월 25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즉 2주차 금요일과 2주차 토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것이다. 그 외에도 전국에서 유일하게 인천터미널점만이 4월 13일과 27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즉 셋째주 월요일과 다섯째주 월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것이다.

 



이상 4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백종원 달래무침 만드는 법

달래무침 오늘은 달래무침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봄의 향기가 짙어지고 있는 시점에서 봄놀이를 계획했던 사람들은 시국이 시국인 만큼 그 계획들을 이행하지 못하고 집에 머물며 코로나19를 피하..

dynamicjl.tistory.com

 

함소원 나이 및 프로필

함소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함소원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함소원은 최근 TV조선의 예능 ‘아내의 맛’에 남편 진화와 함께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아내의 맛..

doublejlee.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서스가루 부작용  (0) 2020.04.09
4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04.08
4월 이마트 휴무일  (0) 2020.04.06
영탁 나이 프로필  (0) 2020.03.31
동상이몽2 이윤지 나이 및 프로필  (0) 202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