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김대명 나이 및 프로필


김대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대명에 대한 나이와 프로필 정보를 전해보려고 합니다. 이 배우는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여 활약하고 있는데요. 해당 드라마가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각 배우들을 향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tvN의 드라마 ‘미생’을 본 사람들이라면 김대명을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할 수밖에 없었을 텐데요. ‘미생’에서의 김동식 대리역도 그랬지만 유니크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한 핵심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대명 나이

김대명은 1980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39살이 되는 프레인TPC 소속의 배우입니다. 김대명이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던 동기가 조금 뜬금없는데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에서 한석규가 아버지에게 리모컨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가르쳐주는 장면을 보다가 돌연 배우라는 직업이 궁금해지기 시작했고 이후 대학도 해당 학과에 진학하게 되면서 연기자로서 생활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진학과정에서 4번의 고배를 마시기는 했지만 집념으로 계속해서 문을 두드린 결과 5수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김대명이 처음 연기자로서 활동을 시작한건 2007년 ‘귀신의 집으로 오세요’라는 연극에 참여하면서부터라고 합니다. 공연활동을 하며 연기 커리어를 쌓아온 김대명은 2011년도까지 정말 많은 연극작품을 수행해 왔습니다. 데뷔후 같은 해에 ‘물고기 남자’라는 작품에 참여하기도 하고 이후로도 연극은 물론이고 뮤지컬도 병행해 가며 연기자 생활을 이어왔습니다. 그러던 중 2010년부터는 여러 영화작품에도 단역으로 참여했고 2012년부터는 그래도 조연으로서 영화작품에 참여를 시작하게 됩니다.



작품활동

김대명은 2012년 ‘개들의 전쟁’이라는 작품을 통해 점차 얼굴을 대중에게 알려갔습니다. 2013년도에는 영화 ‘더 테러 라이브’에 박신우역으로 참여했고, 2014년에는 ‘방황하는 칼날’, ‘타짜 : 신의손’, ‘역린’, ‘표적’ 등 무려 4개의 작품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5년도에는 ‘뷰티인사이드’에 주연으로 참여하면서 확실하게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고 이후로도 계속 ‘내부자들’, ‘특종 : 량첸살인기’, 2016년도에는 ‘판도라’, 2017년도에는 ‘해빙’, 2018년도에는 ‘마약왕’등에 출연하며 커리어를 쌓아 갔습니다.

 



대표작품

그런 김대명이 배우로서 이름을 대중에게 각인시킬 수 있었던 작품은 바로 tvN의 ‘미생’에 참여하여 김동식역을 연기하면서부터입니다. 물론 참여한 드라마는 많지 않지만 참여하는 작품마다 큰 흥행을 기록하며 주연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잇습니다. 2016년도에는 ‘마음의 소리’에 조준역으로 그리고 드디어 2020년도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주역으로서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대명이 연기한 양석형역은 의대 99학번 동기들, 99즈중 한명으로 가장 조용하고 소심한 자발적인 아웃사이더로서의 성격을 강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양석형(김대명)은 산부인과 조교수로 실력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지만 매사 귀차니즘과 소심함이 뭍어나는 행동들이 특징적인 인물입니다. 그런 그가 친구를 어떻게 사귀었을지도 신기한 그가 99즈에 들 수 있었던 건 이익준(조정석)이 귀찮게 굴면서부터라고 합니다. 이토록 귀차니즘에 쩔어있던 양석형이 어느날 세상 벅찬 목소리로 밴드를 하자며 친구들에게 제안을 하게 됩니다.

 



이상 김대명 나이 및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시서스가루 부작용

시서스가루 오늘은 최근 갑작스럽게 다이어트의 목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시서스가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시서스가루는 지난 3월 24일 TV조선의 ‘기적의 습관’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

dynamicjl.tistory.com

 

박해준 나이 부인 프로필

박해준 요즘 드라마 덕후들을 흥분하게 만드는 드라마가 있죠. 바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입니다. 부부의 세계는 상상도 못한 드라마 전개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시청자들의 손에..

doublejlee.tistory.com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재난긴급생활비 신청방법  (0) 2020.04.13
부부의세계 김희애  (0) 2020.04.10
시서스가루 부작용  (0) 2020.04.09
4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04.08
4월 롯데마트 휴무일  (0) 2020.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