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6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

오늘은 홈플러스의 6월달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매달 홈플러스의 휴무일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가는 만큼 이제는 이 포스팅을 통해 매달의 분위기가 어떻게 바뀌어가는지 대충이나마 짐작이 갈 정도이다.



이제는 기온도 많이 올라왔고 여름의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비가 오는 날도 많아지고 낮에는 더위 속에서 반팔을 입고 있는 사람도 많이 발견할 수 있다. 그래도 아직은 무더위가 찾아오지 않아 나들이를 많이 나갈 것이다. 아무리 날씨가 좋아 나들이겸 대형마트를 방문했다 하더라도 대형마트의 문이 닫혀있다면 그만한 낭패도 없을 것이다. 그러니 글을 잘 읽고 자신이 자주 다니는 매장의 휴무일을 인지하고 있기 바란다.



6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휴무일은 정기적으로 매월 2주차와 4주차의 일요일에 정해져있다. 6월의 날짜로 살펴본다면 6월 14일과 6월 28일이다. 해당 날짜가 정기휴무일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매장들이 동일한 날에 휴무일을 갖는 것은 아니다.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이 있는가 하면 전혀 다른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도 있다. 즉 자신의 매장이 어느 날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인지를 미리 인지하고 있다면 굳이 찾아보지 않고도 홈플러스 휴무일을 피해서 홈플러스를 방문할 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6월 14일 6월 28일

그럼 우선 공식정인 홈플러스 휴무일인 6월 14일과 6월 28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을 살펴보겠다. 정규 휴무일인 만큼 과반수 이상의 매장들이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고 있다.우선 서울과 인천, 대구, 부산, 경남, 광주, 전라지역의 모든 홈플러스 매장들은 6월 14일과 6월 28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경기지역에는 동수원, 병점, 부천상동, 북수원, 서수원, 송탄, 야탑, 원천, 영통 의정부, 평택안중, 화성향남점 등도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다. 경북/울산 지역의 경주, 울산동구, 포항점이, 광주/전란 지역의 광양, 김제, 동광주, 목포, 순천, 익산, 전주, 전주효자, 광주계림점이 대전/세종/충청 지역에서 대전가오, 대전둔산, 대전탄방, 문화, 서대전, 세종, 유성, 조치원, 천안, 청주, 동청주 점이, 강원도지역에서는 춘천점만 유일하게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인 6월 14일과 6월 28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6월 10일 6월 24일

2주차와 4주차의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이 있는가 하면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도 상당히 많다. 홈플러스 휴무일이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이 아니라면 대부분이 여기에 해당한다.



경기지역의 경기하남, 김포, 고양터미널, 남양주진점, 안양, 오산, 일산, 킨텍스, 파주문산, 파주운정, 평촌 점등이 6월 10일과 6월 24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경북/울산 지역에서는 경산, 구미, 안동, 문경점등이, 대전/세전/충청 지역에서는 보령점만이, 강원지역에는 강릉, 삼척, 원주점 등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다.

 



그 밖의 휴무일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홈플러스 휴무일에 정기적으로 돌고 있지만 많은 수의 매장들이 각 주차의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는가 하면 아예 별도의 휴무일이 배정되어 운영되는 배장들도 존재한다.



안산점은 6월 10일과 28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울산, 울산남구, 울산북구의 홈플러스 매장들은 안산점과 동일하게 휴무일을 갖는다. 서귀포점은 6월 12일과 27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논산점과 영주점의 경우 6월 8일과 22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마무리

이번달도 여지없이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했다. 많은 수의 매장들이 정규 홈플러스 휴무일에 따르고 있지만 많은 수의 매장들은 각 지역과 매장의 환경과 일정에 맞춰 별도의 휴무일을 갖고 있다.



그러니 자신이 자주 찾아가는 홈플러스 매장이 어떤 규칙으로 휴무일을 배정하고 있는지 기억해 뒀다가 헛걸음 하는 일이 없도록 하길 바란다. 자신이 자주 방문하는 홈플러스 매장이 언제 휴무일을 갖는지 확인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홈플러스 사이트가 공지한 휴무일 점포 공지를 살펴보는 것이다. 사진으로 게시해 뒀으니 살펴보길 바란다.

 

홈플러스 고객센터 공지사항 상세

2019년6월 휴무 점포 안내쇼핑 전에 휴무일을 미리 확인하세요!개정된 유통산업발전법 시행령 발효에 따라, 매월 2회 휴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온라인마트는 휴무일에는 배송이 불가능하지만 ��

www.homeplus.co.kr

 



이상 6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습기 추천 Best3  (0) 2020.06.09
6월 롯데마트 휴무일  (0) 2020.06.03
모기퇴치기 종류 및 추천  (0) 2020.05.27
새싹보리 효능 총정리  (0) 2020.05.25
두릅 효능 총정리  (1) 2020.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