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제습기 추천 Best3


제습기

오늘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서 제습기를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기어코 여름이 찾아와 버리고 말았다. 여름 자체가 주는 느낌은 싫어하지 않는다. 무더위 속에서 즐기는 휴양지의 여유와 이때만 즐길 수 있는 많은 먹거리는 여름을 기다리게 만든다. 하지만 여름에는 피할 수 없는 한 가지가 있다. 무더위와 동반되는 습도… 차라리 사막은 무더위로 인한 불쾌지수가 그리 높지 않다고 한다. 오히려 여름 속의 불쾌지수는 우리나라가 높다고 한다. 바로 습도 때문이다. 그렇기에 오늘은 어떤 제습기가 가성비가 좋은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제습기 추천

제습기 같은 전자기기를 추천하기는 사실 조금 조심스럽다. 어찌되었든 이 글을 읽는 이들의 소비에 일말의 영향을 발휘하는 것이니까 말이다. 어디까지나 본 글은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을 담을 뿐이니 어디까지나 참고로만 활용하길 바란다. 총 세 가지의 제품을 살펴볼 예정이다. 브랜드와 가격 그리고 사용해본 이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의 제습기를 추천하려고 한다. 어떤지 참고해서 좋은 소비를 하기 바란다.

 



위닉스 제습기

첫번째로 추천하고자 하는 제습기는 바로 위닉스라는 브랜드의 뽀송 제습기라고 하는 제품이다. 제습기 하면 위닉스만을 고집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가 바로 위닉스이다. 그런 위닉스의 제품들 중에 뽀송 제습기는 그 반응이 좋다. 최저가 207,190원대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위닉스의 뽀송 제습기는 아토피 안심 마크를 받아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가 있는 집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뿐더러 풍량이 세서 빠른 속도로 제습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LG휘센 제습기

두 번째로 추천해볼 상품은 바로 LG 휘센의 제습기이다. 많은 사람들이 백색가전과, 소형가전은 LG를 최고로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매번 LG의 제품들은 기대 이상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LG 휘센 제습기는 딱 그런 LG의 좋은 점을 가지고 있다. 물론 가격대는 40만 원대로 비싼 편에 속해 있지만 그럼에도 사람들이 LG 휘센 제습기를 사용하는 이유가 있다. 우선 대용량이라는 점, 습도 조절, 예약, 모드 변경 등을 조절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이 장착되어 있다는 점, 소음이 극도로 적다는 점까지 그 성능면에서는 LG 휘센 제습기가 확실히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위니아 제습기

세번째로 살펴볼 제습기는 바로 위니아 브랜드의 제습기이다. 위니아의 제습기는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다. 17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이 제습기는 다소 적은 용량과 커버력을 가지고 있지만 가격대를 생각해본다면 훌륭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10평까지도 커버되는 제습 범위를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소음도 적어서 작은 공간에서 사용하려는 제습기로는 첫 번째로 고려되는 제습기이다. 그러면서 동시에 안정에 관련된 공식 인증 또한 검증되어 있는 제품이라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제품이 바로 위니아의 제습기이다.



마무리

이상으로 제습기의 대표격이라고 할 수 있는 3 브랜드의 제습기 제품들을 살펴봤다. 물론 철저히 주관적인 생각으로 선택한 제품들이다. 만약 본인의 상황에 알맞은 제품이 있다면 그 제품이 제일 좋은 제품일 것이다. 다만 제습기를 고르면서 용량에 대한 부분, 필터에 대한 부분, 그리고 에너지 효율에 대한 부분들을 꼼꼼히 살펴보기를 바란다.

 



이상 제습기 추천 Best3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풍기 추천 및 비교  (0) 2020.06.11
이동식 에어컨 특징과 추천 제품  (0) 2020.06.10
6월 롯데마트 휴무일  (0) 2020.06.03
6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06.02
모기퇴치기 종류 및 추천  (0) 2020.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