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나믹한 핫 이슈

6월 롯데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

오늘은 6월의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 일상을 영위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생필품들을 편히 구하기 위해 우리는 대형마트를 방문하게 된다. 다양한 제품에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만큼 대형마트의 편의성은 의심할 수 없다.



이제는 생활 및 문화적인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는 대형마트, 그중에서도 롯데마트를 방문하는 사람은 정말 많을 것이다. 휴일을 통해 혹은 일이 끝나고 잠깐의 여유를 통해 시간을 할애하여 롯데마트로 향할 것이다. 하지만 간혹 문이 닫혀 곤혹에 처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니 이 글을 읽고 자신이 주로 방문하는 롯데마트의 휴무일을 기억해 두길 바란다.



6월 롯데마트 휴무일

정기적인 롯데마트 휴무일은 매월 2주차와 4주차의 일요일이다. 6월의 날짜로 따져보면 6월 14일과 6월 28일에 휴무일을 갖는 것이다. 이것만 기억해도 헛걸음을 할 확률은 확실히 낮아질 것이다.



하지만 문제는 모든 매장이 6월 14일과 6월 28일에 휴무일을 갖지는 않는다는 것이다. 어떤 매장은 매월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에 휴무일을 갖기도 하고 혹은 그 외의 불특정한 휴무일을 갖는 매장들도 존재한다.

 



6월 14일 6월 28일

우선은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인 6월 14일과 6월 28일에 휴무일을 갖는 롯데마트 매장들을 살펴보려고 한다. 서울지역부터 살펴보자면 한곳 행당역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이 6월 14, 28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경기지역에서는 권선, 서현, 시화, 시흥, 의정부, 장암, 천천, 롯데몰수지점, 평택, 영통, 판교, 신갈, 수원, 광교, 시흥배곧, 양평, 이천점들이 해당 날짜에 휴무일을 갖는다. 인천지역에서는 인천터미널을 모든 롯데마트 매장이, 강원도지역에서는 춘천점과 춘천 석사점이 있다. 충남지역에는 서산, 성정, 천안, 천안아산, 아산터미널점이 있다. 경북의 포한점 그리고 충북대전, 전북, 전남, 광주, 경남, 대구, 부산의 모든 매장들도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인 6월 14일과 6월 28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6월 10일 6월 14일

2주차와 4주차 일요일 외에 가장 많은 롯데마트 매장이 휴무일로 채택하고 있는 휴무일을 2주차와 4주차 수요일이다. 정기적인 휴무일에 따르는 롯데마트 매장이 압도적으로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본인이 여기에 해당하지는 않는지 잘 살펴보길 바란다.



서울지역의 행당역점, 경기지역의 고양, 구리, 덕소, 동두천, 마석, 시화, 안성, 양주, 화정, 오산, 의왕, 김포한강, 주엽점이 있다. 강원지역의 원주점, 충남지역의 당진, 홍성점, 경북지역의 구미, 김천점도 마찬가지이다.

 



그 밖의 휴무일

2주차, 4주차의 수요일과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 롯데마트 매장을 합치면 거의 모든 매장의 90%에 달한다. 일부의 매장들만 각 지역의 특성에 맞게 별도의 휴무일을 가지고 있다. 충주점의 경우 고정적으로 매월 10일과 25일에 휴무일을 갖고, 안산과 상록점은 매월 10일과 2주차 일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마장휴게소점의 경우에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울산의 모든 매장들은 2주차에는 수요일, 4주차에는 일요일날 휴무일을 갖는다. 인천터미널점은 2주차와 4주차 월요일, 즉 6월 8일과 22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제주점의 경우에는 2주차에는 금요일, 4주차에는 토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즉 6월 12일과 6월 27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마무리

전체적인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살펴봤다. 모든 매장의 휴무일을 정리했고 분류해서 포스팅을 작성했다. 알아보면서 느낀거지만 그냥 정기휴무일인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에 자신의 매장이 해당되있기를 찾는거보다 아닌 날에서 찾는 것이 훨씬 빠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해당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롯데마트 안내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아래에 걸어두겠다. 그러니 본인이 직접확인해 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활용해 보기를 바란다.

 

지점찾기| 롯데마트

 

company.lottemart.com



이상 6월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다이나믹한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동식 에어컨 특징과 추천 제품  (0) 2020.06.10
제습기 추천 Best3  (0) 2020.06.09
6월 홈플러스 휴무일  (0) 2020.06.02
모기퇴치기 종류 및 추천  (0) 2020.05.27
새싹보리 효능 총정리  (0) 2020.05.25